2025년 9월 27일, 토요일

Ixia, 세계 최초 400GbE 테스트 플랫폼 출시

Ixia, 세계 최초 400GbE 테스트 플랫폼 출시

Ixia(www.ixiacom.com)는 끊임없이 진화하는 데이터 네트워크의 대역폭 확장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신개념을 세계 최초로 증명한 400Gb/s 고속 이더넷(http://goo.gl/F3b7jl) 테스트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미 40 및 100GbE 테스팅 솔루션(http://goo.gl/wIbrTv)을 최초로 선보여 시장에서의 선도적 위치를 공고히 한 Ixia는 개방형 프로그램 네트워킹 플랫폼 및 소프트웨어 제공사인 Ciena(www.ciena.com)와 함께 업계 최초로 400GbE 상호운영성 테스트를 마쳤다.

400GbE 점프스타트 테스트 시스템(400GbE Jumpstart Test system)은 400GB/s 유선 속도에서 패킷 생성 및 수신이 가능하다. Ixia는 이러한 성능을 입증함으로써 기술 리더십을 넓히는 동시에 산업계의 400GbE 표준을 확립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100GB/s 이더넷 표준의 비준 이후 전세계의 네트워크 트래픽 및 대역폭 수요는 엄청난 성장을 지속하였다. IEEE P802.3bs 태스크포스팀은 웹-스케일 데이터 센터, 비디오 배포 인프라, 서비스 제공 업체 및 새로운 응용 분야를 위한 고 대역폭 솔루션을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400GbE 표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가장 최신 표준은 50,000개의 고화질 넷플릭스 비디오 스트림을 충분히 제공하는 속도인 400Gb/s 데이터 전송을 목표로 한다.

Ixia사의 이사회 의장이자 CEO인 에롤 진스버그(Errol Ginsberg)는 “치열한 시장에서 살아남으려면 장비 생산업체들이 보다 빠른 네트워크 솔루션을 인도할 수 있어야 한다. Ixia는 세계 최초로 40 및 100GbE 테스트 플렛폼을 개발한 데 이어, 드디어 400GbE 테스트 플렛폼을 개발하였고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네트워크 세상을 실현시킬 솔루션을 개발함에 있어 업계의 선도적 위치를 계속 유지할 것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커넥티드 네트워크 세상 실현

네트워크에 대한 의존도 심화는 전세계적인 현상이며 지역, 데이터 센터, 액세스 및 대도시 지역의 네트워크에서 대역폭 수요는 두 자리 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클라우드 컴퓨팅 및 스트리밍 비디오와 같은 기술이 보다 크고 빠른 데이터 센터를 필요로 함에 따라 장비 생산업체들은 이에 맞춰 100 Gb/s 성능을 넘어선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Ixia는 최신 400GbE Jumpstart Test System 개발로, 새로운 수요를 자사 고객들이 감당하고 네트워크 제공자에게 차세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하는 혁신적인 최첨단 네트워크 기술을 지속적으로 선도할 수 있게 되었다.

Ixia의 400GbE Jumpstart Test System은 장비 생산자의 개발 및 테스트 기간을 단축할 수 있는 개발자 도구 키트이며 사전 표준 400GbE 네트워킹 하드웨어 개발을 가속화 시킨다. 이제 고객들은 400GbE 시험에 대한 투자 효율을 극대화 시키는 동시에 고속 이더넷 기술의 상호운영성을 생성, 시험 및 확인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되었다. 400GbE Jumpstart Test System의 주요 기능은 최소 이더넷 프레임 크기 이하, 그리고 최고 이더넷 프레임 크기 이상에서 400GB/s의 유선 속도의 패킷 생성을 포함한다.© IXIA www.ixiacom.com

아이씨엔 news@icnweb.co.kr



.
이 기사는 아이씨엔매거진에서 발행되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아이씨엔매거진(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SI
은주 박
은주 박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뉴스 에디터입니다. 보도자료는 여기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K-BATTERY_SHOW 2025
ACHEMA 2027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Related articles

키사이트 월드 테크 데이 2025 성료, “AI, 6G·디지털·자동차 혁신을 주도하다”

키사이트가 AI 시대의 혁신 가속화' 주제로 '키사이트 월드 테크 데이 2025'를 서울에서 개최했다

노르딕과 삼성의 만남, 초저전력 SoC로 ‘스마트싱스 파인드’ 생태계 확장

노르딕 세미컨덕터가 자사의 주요 무선 SoC 전반에 걸쳐 삼성의 ‘스마트싱스 파인드’ 기능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기고] OT 보안 필수 가이드: NIST OT 사이버보안 가이드 해설

OT와 기존 정보기술(IT)의 융합은 전례 없는 효율성을 가져왔지만, 동시에 새롭고 복잡한 취약점도 초래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Ecat
fastechEcat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