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26일, 일요일

지멘스, Solid Edge 2021 버전 발표

Solid Edge 2021 Hero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는 Solid Edge® 소프트웨어의 2021 버전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2021 버전에는 새로운 서브디비전 모델링(subdivision modeling)과 성능이 개선된 리버스 엔지니어링(reverse engineering)과 같이 향상된 설계 기능이 포함된다. 사용자의 사용 패턴을 AI로 분석해 다음 단계를 예측하는 새로운 적응형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메이커별 3D 라이브러리를 제공하는 카데나스(CADENAS) 엔진인 3dfind.it과의 원활한 통합을 이용하면 설계 초기 단계에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Solid Edge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이뤄진 기능 향상은 다음과 같다.

*새로운 2D 패널 레이아웃 설계
*열&유동과 구조 시뮬레이션 통합 수행
*포스트프로세서 DB 제공 및 다축 황삭 가공 지원
*로컬 PC에서 저장 중인 Solid Edge 설계 자료를 클라우드와 동기화하고 협업, 리뷰할 수 있는 Teamcenter® Share 도입

킴볼(Kimball)의 R&D 엔지니어링 매니저인 리카르도 에스피노사(Ricardo Espinosa)는 “Solid Edge 2021 버전은 엔지니어들 입장에서 설계 프로세스를 용이하게 만들어주는 많은 것들이 포함돼 있다. Solid Edge 환경에서 복잡한 곡면 형상을 제품 설계에 쉽게 구현할 수 있는 기능은 킴볼에 상당히 중요한 요소다. 기구 및 제품 설계를 별도의 솔루션과 연계하지 않고도 Solid Edge 안에서 단일 프로세스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매력적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www.siemens.com/whats-new-in-solid-edge-2021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 기사는 아이씨엔매거진에서 발행되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아이씨엔매거진(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O-Link Wireless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ACHEMA 2027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Ecat

Related articles

오라클, ‘만능키’로 클라우드 장벽 허문다

오라클이 AWS, 애저, 구글 클라우드 등 여러 클라우드에서 자사 서비스를 하나의 계약으로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는 ‘멀티클라우드 유니버설 크레딧’을 발표했다

오라클, 차세대 네트워킹 ‘액셀러론’과 AI 슈퍼컴퓨터 ‘제타스케일10’ 공개

오라클이 클라우드 인프라의 성능과 효율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차세대 네트워킹 기술 ‘오라클 액셀러론’과 이를 기반으로 한 AI 슈퍼컴퓨터 ‘OCI 제타스케일10’을 공개했다

인프라 데이터, 마침내 하나로 연결된다

벤틀리시스템즈는 Bentley Infrastructure Cloud의 새로운 기반 레이어인 'Bentley Infrastructure Cloud Connect'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fastechEcat
오토모션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