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B&R SuperTrak, 세그먼트 수직 설치로 공간 최소화

    작은 설치공간으로 생산성 극대화

    B&R, SuperTrak에 새로운 곡선 세그먼트 제공

    B&R은 이제 지능형 SuperTrak 트랙시스템을 위해 폭 넓은 180°의 곡선 세그먼트를 제공한다. 새로운 곡선은 더 높은 유지력과 추력을 제공한다. 셔틀은 더 높은 속도와 더 빠른 가속으로 움직일 수 있다. 이로써 시스템의 생산성을 높여준다.

    BR SuperTrak
    SuperTrak의 838 mm에 달하는 폭 넓은 곡선 세그먼트는 특히 대형 조립체가 트랙 시스템과 상호작용하는 자동화된 조립 라인에 적합하다.

    이전 모델보다 더욱 넓어진 838mm를 제공한다. 곡선은 대형 조립체가 트랙 시스템과 상호작용하는 자동화된 조립라인에 적합하다. 이 조립체는 SuperTrak의 타원 안쪽에 배치해 기계의 전체 설치 공간을 줄일 수 있다.

    곡선 세그먼트는 직경 1미터에 달하는 로터리 인덱싱 테이블과 같은 요소들을 대체해 기존의 기계 레이아웃을 그대로 적용할 수 있다. 이 기계는 최소의 공간에서 상당한 생산성 향상을 얻는다. 기계 레이아웃에서 더 높은 설계 자유를 제공하기 위해 트랙 시스템은 다양한 길이의 전원 공급 케이블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유연성, 정밀성, 높은 페이로드

    B&R의 SuperTrak은 모든 배치 사이즈에서 유연하고 효율적인 생산을 제공하기 위해 고급 제조 개념을 가능하게 한다. 트랙 시스템은 열악한 산업 환경에서 연중무휴(24/7) 운영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높은 신뢰성과 안전성을 제공한다. 트랙을 분해하지 않고도 개별 세그먼트와 트랙을 쉽게 교체할 수 있다. 다운타임 전혀 없이도 기계적 전환이 가능하다. 전체 장비 효율성(OEE)의 영향은 매우 높다.

    아이씨엔매거진
    ASI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AW2025
    • Mobile World Live
    • 파스텍 배너 900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AW2025
    MWC
    오토모션
    파스텍 배너 300
    embeddedworld 2025
    Hannover messe
    semicon 2025

    Related articles

    B&R, AI 기반 온라인 커뮤니티 오픈

    오늘날 가장 강력한 자동화 솔루션은 여러 팀과 분야에 걸쳐 다양한 전문성에 의존한다. B&R 커뮤니티를 통한 오픈 협업은 우리 사용자들이 더 혁신적인 솔루션을 더 빠르게 시장에 내놓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소프팅, XML 파일의 생산 데이터 통합 지원 솔루션 출시

    소프팅의 dataFEED OPC 수트 확장판은 OPC 통신 및 클라우드 연결을 위한 올인원 솔루션으로 주요 제조업체의 컨트롤러 및 IoT 장치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Ronny Guber named new e-mobility expert of B&R

    B&R has named Ronny Guber to the newly established position of industry manager for electromobility, offering automakers and their suppliers a single point of contact for solving a new set of manufacturing challenges.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파스텍 배너 300
    K-BATTERY SHOW 2024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