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오토메이션 코리아는 오는 5월10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Rockwell Automation On the Move (이하 RAOTM)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RAOTM은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주관하는 가장 큰 규모의 국내 고객 행사로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The Connected Enterprise)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로크웰오토메이션은 “스마트 제조(Smart Manufacturing)의 중요한 부분으로 제조 환경의 사람, 프로세스 및 기술을 연결하여 제조 현장의 정보가 기업의 모든 영역과 연결되는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라는 비전을 소개하고 로크웰오토메이션만의 구체적인 스마트 제조 솔루션을 공유할 예정이다.
2018 RAOTM은 크게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로크웰의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 비전”과 함께 파트너사인 시스코의 기조연설이 있을 예정이다. 2부는 3개의 별도 트랙으로 진행되며 참석자들은 최신 스마트 제조 솔루션을 통한 생산성 향상, 통합 안전, 효율적인 공정 제어 등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 제조의 미래에 대한 로크웰오토메이션 전문가의 견해를 공유할 수 있다. 또한, 행사장에서는 로크웰오토메이션의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데모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최선남 대표는 “현재 비즈니스 환경은 그 어느 때 보다 불확실하고 경쟁이 치열하다”며 “이런 시기에 기업들이 미래에 경쟁력을 잃지 않기 위해서는 스마트한 제조 환경을 통해 혁신적인 결과물을 산출할 수 있도록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최선남 대표는 또한 “스마트한 제조 혁신을 이루어낼 수 있는 방안을 로크웰오토메이션이 제시하고자 한다”며 이번 행사가 로크웰오토메이션과 고객들이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를 통한 스마트 제조를 위한 최고의 해법과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장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