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티드 카에 견고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유연한 옵션의 일체형 직각 헤더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가 차세대 HSAutoLink 인터커넥트 시스템을 위한 직각 SMT 헤더의 표면 실장 버전을 선보였다.
몰렉스 HSAutoLink 인터커넥트 시스템은 커넥티드 카 분야에서 차량 간 통신, 인포테인먼트 및 텔레매틱스의 상승 데이터 대역폭 충족 등을 위한 고속 기술을 제공한다. 견고한 산업 표준 USCAR-30을 만족하는 직각 SMT 헤더는 자동차 및 상업용 차량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모든 USB 2.0, LVDS (저전압 차동 신호), 1394 및 BroadR-Reach 자동차 이더넷 전기 및 EMI 차폐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제품이다.
로렌트 스틱케어(Laurent Stickeir) 몰렉스의 글로벌 제품 매니저는 “이번에 출시된 HSAutoLink 인터커넥트 시스템용 SMT 직각 헤더는 고객사들이 제조 공정을 최적화하도록 여러가지 실장 옵션을 제공한다.”고 밝히고, “이 제품의 일체형 설계 구조는 높은 무결성의 내구성 높은 커넥터 인터페이스를 보장한다.”고 말했다.
몰렉스의 직각 SMT 헤더 설계는 사용 가능한 역방향 PCB 공간을 최적화한다. 하우징의 혁신적인 측면 갈빗살 구조는 원 스텝 공정 중에 PCB를 안정화시키는 역할을 하고, 고온 내구성 플라스틱 하우징은 무연, 리플로우 솔러링 동안에 모든 내부 부품을 보호한다. 또한 단단한 트레이, 테잎 및 릴을 포함한 유연한 패키징 옵션은 완전 자동화 조립을 지원한다. 다양한 색의 키 옵션과 함께 제공된다.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