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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 인공지능(AI) 컨택센터 어떻게 구현하나?

    세미나허브, AI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세미나

    최근, 머신러닝 등 AI기술을 고객에게 일관되고 지능적인 고객 경험을 위해 디지털 AI 기능을 손쉽게 통합할 수 있게 되었으며, 다양한 컨택센터 AI플랫폼으로 비용 효율적으로 보다 개인화되고 통찰력 있는 상호 작용을 통해 고객의 여정을 개선하고 더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및 솔루션을 보다 유연하고 효율성, 확장성 등을 향상시키고 있다.

    이 가운데 세미나허브는 지난 7월 1차 인공지능 컨택센터 세미나에 참여하지 못한 기업들과 관계자들의 요청에 따라 오는 9월 3일(화)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 대회의실에서 ‘제2차 인공지능(AI)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미나허브는 옴니채널, 인공지능 등을 기반으로 기업의 얼굴이자 주관문인 컨택센터(콜센터)의 신기술이 최근 크게 발전하면서 많은 기업들이 관련 기술 구현에 큰 관심과 더 큰 의지를 보여 ‘제2차 인공지능(AI)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를 개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는 1차 세미나에 이어 마이크로소프트, 제네시스코리아, 한솔인티큐브, 마인즈랩, 삼성SDS, LG CNS, KT 등과 글로벌 RPA선도 기업 유아이패스코리아 등 국내외 인공지능 컨택센터 의 대표적인 기업의 전문가가 참여해 최근 컨택센터 트랜드와 주요 이슈를 살펴보고 컨택센터 구축 방안을 위한 실제 모델, 사업 사례 등을 발표하고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의 구축과 구현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세미나허브 인공지능 컨택센터 세미나 안내
     

    다음은 이날 발표될 주제 및 발표자이다.
    ▶ ‘AI 음성봇 적용사례 및 Hybrid AICC (AI 음성봇 적용사례, AI 음성봇과 상담사의 협업 모델, Hybrid AICC 등)’ 발표자: 마인즈랩 김동수 전무
    ▶ ‘마이크로소프트의 AI 컨택센터 솔루션 및 구현전략(AI 컨택센터와 함께 사용되는 AI 기술들, AI 컨택센터의 활용 사례와 발전방향, AI 기술 활용 데모 등)’ 발표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김영욱 수석
    ▶ ‘AI가 만드는 차세대 클라우드 컨택센터(차세대 클라우드 컨택센터 특징, AI-Powered 컨택센터 모델, 고객과 상담사 경험의 향상 등)’ 발표자: 제네시스 코리아 이성훈 이사
    ▶ ‘Realize Your Intelligent Contact Center ‘Brity ICC(AI / Contact Center Trend, Contact Center 미래 발전방향, Intelligent Contact Center 솔루션 ‘Brity ICC’ 소개 및 시연)’ 발표자: 삼성 SDS AI사업팀 성장환 수석
    ▶ ‘음성 AI 기술 동향 및 기업 활용 사례(음성 AI 기술 동향 및 음성 고객센터 서비스 구현 사례, 보이스와 RPA를 결합시킨 AI 비서 서비스 사례, 보이스와 실감 기술을 결합시킨 AI 아바타 서비스 사례, 음성 AI 기술 기반의 AI 튜터 서비스 사례 등)’ 발표자: LG CNS 강석태 팀장
    ▶ ‘AI 기반의 DX (Digital Trasnsformation) PKG 솔루션 구축 및 활용 사례(RPA + OCR구축 방안 및 활용 사례, AI 챗봇 구축방안 및 활용 사례, AI Assistant 구축방안 및 활용 사례)’ 발표자: KT 황성철 부장
    ▶ ‘차세대 컨택센터를 위한 UiPath RPA 솔루션 역할 및 비전(RPA 개념 및 컨택센터에서의 자동화 기회, Customer Journey 및 RPA 역할, 사례 및 데모 동영상 시연)’ 발표자: 유아이패스코리아 이재원 상무
    ▶ ‘인공지능 기반 상담 컨텍센터 구축사례 및 발전방향’ 발표자: 솔트룩스 김태현 그룹장

    한편, 세미나허브는 미래 지향적 AI 컨택센터와 고객 경험과 생태계 대전환을 가져온 최신 AI 컨택센터 기술 및 솔루션, 트렌드, 구축 전략 및 적용 사례와 컨택센터 현장에서 AI 적용을 위해서, 그리고 AI 융합의 관점에서 AI를 고민하고 AI가 컨택센터 현장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또 어떤 AI 기술들이 컨택센터의 현재와 미래를 열어가고 있는지 등의 제반 AI컨택센터(콜센터)의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다.

    아울러 많은 참가가 예상된다며, 관심을 가지고 있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8월 30일까지 사전등록을 접수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바로가기) 또는 전화(02-2088-6488)로 문의하면 된다.

    아이씨엔매거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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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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