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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루매틱, MSP 클라우드 빌링 업무 간소화 제공하는 고객 빌링 관리 솔루션 제공

    그루매틱, MSP 위한 고객 빌링·관리 솔루션 ‘페이어프로(PayerPro)’ 출시

    클라우드 비용 절감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루매틱이 MSP (Managed Service Provider,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제공사)를 위한 고객, 빌링 관리 솔루션 ‘페이어프로(PayerPro)’를 출시했다.

    그루매틱의 페이어프로는 MSP의 클라우드 빌링 업무를 간소화하고, 효율적인 고객사 관리가 가능한 솔루션이다. 특히 △자사 매출 현황 및 추이를 파악할 수 있는 대시보드, △고객사 정보 및 고객사별 계약, 할인, 부가 서비스 등 맞춤 정책 관리 기능, △청구서 자동 생성 및 발행 기능 등을 제공한다.

    회사측은 “MSP가 고객사의 정보와 빌링을 하나의 솔루션에서 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기존 수동 작업을 자동화해 효율적인 워크플로가 가능하다.”며, “그 동안 외국 솔루션은 있었으나, 국내 솔루션으로는 그루매틱이 처음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현재 페이어프로는 고객사 및 빌링 업무를 수동으로 하는 중소, 중견 MSP를 대상으로 도입을 시작하고 있다. 특히 인력이 부족하거나 영업 인력이 중요한 MSP의 경우 페이어프로 도입 효과를 크게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회사측은 기대했다.

    아이씨엔매거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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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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