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무제한 확장이 가능한 실시간 이더넷 온보드

    무제한 확장이 가능한 실시간 이더넷 온보드

    B&R은 I/O가 내장된 새로운 시리즈의 컴팩트 컨트롤러를 X20 시스템 제품군에 추가시켰다. 다른 X20 CPU와 같이, 추가된 I/O 모듈들은 직업 연결되거나 케이블을 통해 원격으로 먼 거리까지 연결할 수 있다.

     

    I/O 가 내장 된 콤팩트 X20 컨트롤러

    B&R은 I/O가 내장된 새로운 시리즈의 콤팩트 컨트롤러를 X20 시스템 제품 군에 추가시켰다. 새롭게 개발된 이 컴팩트 컨트롤러는 차원이 다른 성능 및 기능을 가진 다양한 종류들이 있으며, 기본적으로 32 개의 디지털 및 아날로그 I/O 채널과 X86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다. 통합 인터페이스로는 POWERLINK, Ethernet, CAN, RS 232 및 USB 가 제공된다.

     

    두 가지 성능의 컨트롤러를 보장하는 완벽한 기능

    컴팩트 컨트롤러는 200 MHz 와 400 MHz 클록의 프로세서를 제공한다. 종류에 따라 최대 256 MB RAM 및 16 kB 불휘발성 (nonvolatile) 온보드 RAM 이 있다. 최대 4 GB 의 내장된 플래시 드라이브는 어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저장을 위해 사용된다. 모든 CPU 는 Ethernet, USB 및 RS232 인터페이스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이 두 가지 성능의 컨트롤러는 통합된 POWERLINK 및 CAN 인터페이스 또한 제공된다. 추가적인 필드버스 연결이 필요할 시, 모든 CPU 는 표준 X20 제품 군을 통해 인터페이스 모듈을 추가할 수 있다. 이 CPU 는 팬이나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유지보수가 필요 없다.

     

    30 개의 다른 디지털 입력/출력 및 두 개의 아날로그 입력은 기본적으로 컨트롤러에 내장되어 있다. 새로운 CPU 제품 군은 두 개의 다른 혁신적이고 빠른 reACTION 기술에 의해 완벽하게 구성된다.

     

    통합된 I/O 채널은 이 기술로 인해 펑션 블록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1 μs 이내 응답 시간으로 제어될 수 있다. B&R Automation Studio 개발 환경에서 제공하는 FBD 에디터를 사용한 프로그래밍은 완벽하게 IEC 61131 에 준한다.©

     

    B&R Korea

    www.br-automation.com

    아이씨엔매거진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AW2025
    • Mobile World Live
    • 파스텍 배너 900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AW2025
    MWC
    오토모션
    파스텍 배너 300
    embeddedworld 2025
    Hannover messe
    semicon 2025

    Related articles

    [new] CC-Link 지원 이더넷 멀티 프로토콜 I/O 모듈

    터크는 자사의 멀티프로토콜 이더넷 기술이 CC-Link IE Field Basic을 추가로 지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키사이트, 자동차 사이버 보안 솔루션 제공 위해 협력 추진

    키사이트가 이타스와 자동차 제조업체 및 자동차 공급업체에 종합적인 자동차 사이버 보안 솔루션 제공을 위해 협력한다

    NXP 반도체, 차량용 초집적 통합 프로세서 제품군 첫번째 제품 출시

    NXP 반도체가 새로운 차량용 초집적 통합 프로세서 제품군인 S32N의 첫 번째 디바이스인 S32N55 프로세서를 발표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파스텍 배너 300
    오토모션
    오토모션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