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10년전 오늘] 지멘스 PLM, CAM Express 신규 버전 출시

[10년전 오늘 – 2008년 8월 6일]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가 혁신 기술로 각광 받고 있는 동기식 기술이 적용된 신규 버전의 CAM Express (이하 ‘CAM 익스프레스’) 를 전세계 시장에 동시 선보였다고 2008년 8월 5일 밝혔다.

지멘스PLM, CAM Express

미드마켓용 NC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 신규 버전(Version 6) 선보여

CAM 익스프레스는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대표 제품군인 벨로시티 시리즈 (Velocity Series)의 NC(Numerical Control)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 핵심 구성 요소로서 공정 상의 프로그래밍 요구 사항을 폭넓게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이번에 선보인 신규 버전(V6)은 고속 가공에서 다목적 터닝 및 5축 가공에 이르기까지 기존과는 다른 매우 폭넓은 지원을 해주는 혁신 제품이다. 실제로 3축 가공 기능이 매우 향상되었으며, 특징 형상 기반의 자동화 기능을 비롯해 초보 사용자를 위한 지원이 강화되어 사용자들로 하여금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시켜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중요한 3축 가공 애플리케이션 공간 상에서 대거 새로운 기능이 추가 되었으며, 그 중에서도 고속 가공화 접근법 등이 적용되어 새로운 성능이 추가된 것에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박은주 기자 news@icnweb.co.kr

ASI
아이씨엔
아이씨엔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웹마스터입니다.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지멘스, 설계자동화 Solid Edge 2022 출시

솔리드 엣지 2022 버전에서는 규칙 기반으로 직접 설계 자동화를 구현하는 기능, 포인트 클라우드, 메시 데이터 활용 기능, 다른 CAD에서 작업된 파일을 변환없이 직접 사용하는 기능, 2.5축 무료 CAM 모듈, 배관 내 유동 흐름 시뮬레이션 기능이 제공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FASTECH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