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3월까지 50% 할인 프로모션 진행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은 올인원 업무 플랫폼 ‘다우오피스’의 100인 이하 중소규모 기업 사용자수가 15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다우오피스의 총 사용자 60만명 가운데 약 25%를 차지하는 수치로, 다우오피스의 약진에 힘입어 100인 이하 중소기업 사용자 중 유료 고객사도 전년 대비 84%까지 크게 증가했다는 것.
다우오피스는 클라우드형 제품을 제공해 인프라 환경이 구축되지 않은 중소기업도 복잡한 설치 과정 없이 도입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클라우드형 제품은 다우기술의 자체 클라우드 센터를 통해 안정적으로 운영되며, 신청부터 도입과 설치 전 과정이 24시간 이내에 진행된다. 또 고객사별 URL을 별도로 제공해 빠른 접속을 지원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이 뛰어나다.
또한 다우오피스는 막대한 투자비가 들지 않아, 중소기업들도 쉽게 도입을 시작할 수 있다. 매달 커피 한 잔 값만 투자하면 된다. 10인 미만 소기업은 다우오피스의 모든 기능을 제한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10인 이상 기업도 1인당 월 3000원이라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업무 플랫폼 이용이 가능하다.
정종철 다우기술 비즈애플리케이션(BizApplicaiton) 부문 전무는 “업무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100인 이하 중소규모 기업들은 올인원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를 통해 한차원 효율적인 업무 환경 구현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다우오피스는 클라우드 공유형 신규 고객사를 대상으로 사용료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10인 미만 고객의 경우 무료로 도입이 가능하다. 이벤트 행사에 대한 세부 내용은 여기(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