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에머슨, AR 도입으로 즉각적인 가상 밸브 수리 서비스 출시

    증강현실(AR)의 지원을 받아 안전하고 비용 효율적인 실시간 전문가 밸브 수리를 제공

    에머슨, 가상현실(AR) 밸브 수리 서비스

    에머슨(Emerson)이 플랜트 운영자가 증강현실(AR) 기술을 통해 산업용 밸브 문제에 즉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원격 지원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증강현실(AR) 기술은 ISO 27001 규격으로 인증된 강력하고 안전한 채널을 사용한다. 이는 플랜트웹 디지털 에코시스템(Plantweb™ Digital Ecosystem)에서 에머슨이 확장하고 있는 커넥티드 서비스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에머슨의 전문가가 밸브 수리를 권장하고 안내한다.

    에머슨의 밸브 전문가가 밸브 문제를 해결하거나 해결에 도움을 줄 경우 플랜트 담당자는 모바일 기기로 AR 소프트웨어를 사용함으로써 현장의 모습을 함께 볼 수 있다. 플랜트 담당자의 애플리케이션에는 단계별 지침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설치, 교정 또는 수리 작업에 도움이 된다.

    에머슨 디지털 밸브 서비스 책임자 클린트 슈나이더(Clint Schneider)는 “고객들은 지금 전 지구적인 감염병 관련 위기 상황을 겪으면서 중요한 인프라를 관리하고 있지만, 여전히 외부의 도움이 필요한 많은 문제를 안고 있다”며 “우리는 이 기술을 통해 매우 중요한 현장 직원과 에머슨 기술자를 보호하면서 여전히 지원에 대한 약속을 지킬 수 있다”고 말했다.

    밸브는 매우 많은 작동 영역과 닿아 있어, 생산의 변수를 줄이고 확실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어떤 공정 시설에서든 수백 수천 개의 밸브가 작동 중일 수 있으므로 중요도와 응용 분야에 따라 유지관리 계획은 일일 모니터링부터 더 낮은 빈도의 점검 및 수리까지 다양할 수 있다. 밸브의 운용 기준을 준수하려면 상세한 기록을 보관하고 숙련된 작업 능력을 통해 수리를 감독할 수 있어야 한다.

    사용자는 실시간 비디오 통신을 사용함으로써 문제를 더 신속하게 해결하고 오디오 전용 지원에서 자주 발생하는 지시 오류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동시에 이동 시간과 기술자를 작업 현장에 투입하는 데 드는 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된다. 또한 운영자는 현장 트러블슈팅 지침과 권장사항을 통해 사내 지식 데이터베이스 및 직원 기술력을 강화함으로써 최종 수리 감독을 포함한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해당 원격 지원 서비스는 에머슨 밸브, 액추에이터 및 레귤레이터 제품 포트폴리오에 사용할 수 있다. 일부 에머슨 기술자는 타 제조업체의 제품도 수리할 수 있는 폭넓은 경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때에 따라 에머슨 제품이 아닌 타 제품도 다룰 수 있다.

    아이씨엔매거진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Mobile World Live
    • AW2025
    • 파스텍 배너 900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AW2025
    MWC
    오토모션
    Hannover messe
    semicon 2025
    embeddedworld 2025

    Related articles

    [이슈] 창고 관리 현장 작업자를 위한 AR 플랫폼.. 팀뷰어

    팀뷰어 솔루션은 현장 작업을 디지털화하고, 운영을 간소화하며, 효율성을 개선해 지속적인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마우저, 몰렉스의 Quad-Row 보드-투-보드 커넥터 공급

    이 제품은 스태거 회로 레이아웃과 0.175mm 피치의 로우 프로파일 설계를 갖추어 기존 커넥터 제품에 비해 공간을 30% 절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팀뷰어, 현대자동차와 스마트팩토리 디지털전환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팀뷰어(TeamViewer)가 현대자동차와 현대자동차그룹 싱가포르 글로벌 혁신센터(HMGICS: Hyundai Motor Group Innovation Center in Singapore)의 비즈니스 운영 및 제조 프로세스의 디지털화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파스텍 배너 300
    파스텍 배너 300
    K-BATTERY SHOW 2024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