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4월 24, 2025

버티브, 한국 사업 총괄에 김성엽씨 선임.. “AI로 진화하는 데이터센터 지원할 것”

VERTIV Korea
버티브, 김성엽 신임 한국 사장

핵심 디지털 인프라 및 연속성 솔루션 전문 기업인 버티브(Vertiv)의 한국 사업 총괄에 김성엽 신임 사장이 선임됐다.

25년의 경력을 갖춘 김성엽 사장은 국내 시장을 관통하는 디지털 트렌드, 4차 산업혁명 및 ESG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이해를 갖춘 업계 베테랑이다. 버티브 합류 이전에는 코그넥스를 비롯하여 IBM, 슈나이더 일렉트릭, 댄포스에서 영업, 기술지원, 사업관리 및 경영 등 다양한 직무를 수행하였으며, 여러 협회에서 주요 임원으로 활동하였다.

버티브코리아 신임 김성엽 사장은 “데이터센터 업계가 인공지능(AI)으로 진화하는 초기 단계 신호들을 포함하여 한국의 모든 산업 분야에서 버티브의 핵심 디지털 인프라 솔루션에 대한 강력한 요구를 확인하고 있다”며, “버티브는 액체 냉각부터 고효율 전력 시스템에 이르는 최신 솔루션들을 갖추고 핵심 디지털 인프라 및 산업 현장에서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버티브의 혁신적인 솔루션은 점점 더 증가하는 IT 솔루션에 대한 까다로운 국내 수요를 완벽하게 충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데이터센터 업계가 인공지능(AI)을 향해 나아가는 진화의 초기 단계 신호들을 포함하여 한국의 모든 산업 분야에서 버티브의 핵심 디지털 인프라 솔루션에 대한 강력한 수요를 확인하고 있다. 김성엽 신임 사장의 합류로 버티브는 빠르게 성장하는 한국의 디지털 생태계에 솔루션을 제공하고 혁신을 지속하는 과정에서 좋은 기회를 포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이 기사는 아이씨엔매거진에서 발행되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아이씨엔매거진(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O-Link Wireless
SourceVERTIV
우청 기자
우청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 매거진 테크니컬 에디터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과 디지털전환을 위한 애널리틱스를 모아서 뉴스와 기술기사로 제공합니다.
ACHEMA 2027
  • 파스텍 배너 900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Hannover messe

Related articles

슈나이더 일렉트릭, 국내 기업 ESG 목표 달성 지원 나서..

지속가능한 경영이 기업의 필수 전략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국내 기업들의 ESG 목표 달성을 돕기 위한 방안을 제시했다

[기고] μModule 레귤레이터의 출력 커패시턴스를 최대 50% 줄이는 정밀 AVP 제어 기술

이 기고글은 μModule® 레귤레이터에 적용된 정확한 직렬 방식의 능동 전압 포지셔닝(active voltage positioning, AVP) 구현 방법을 소개한다.

매트랩 엑스포 2025 코리아, 소프트웨어 정의 시스템 기술 혁신 주목

매스웍스가 개최한 '매트랩 엑스포 2025 코리아'에서 1500여 명의 기술 전문가들이 참여해 소프트웨어 정의 시스템을 강조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오토모션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