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27일, 월요일

슈나이더 일렉트릭,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DEI) 분야 글로벌 어워드 수상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분야의 글로벌 어워드 3곳에서 인정받았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미국 파이낸셜 타임스(Financial Times)와 미국 금융데이터 공급업체 레피니티브(Refinitiv),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Forbes)가 주최하는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Diversity, Equity &Inclusion, 이하 DEI) 부문의 어워즈에서 글로벌 리더로 선정됐다.

먼저, 파이낸셜 타임스(Financial Times)가 주관하는 ‘2023 다양성 리더(Diversity Leaders 2023)’에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4년 연속 선정됐다. 올해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인더스트리 분야에서는 41개의 기업 중 16위를 차지했다.

다음으로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레피니티브(Refinitiv)의 조사 결과에서도 산업 부문 2위, 프랑스 기업 중에는 5위, 전체 61위를 기록했다. 레피니티브(Refinitiv)는 전 세계 1만2천개의 기업을 대상으로 다양성, 포용성, 인적자원개발 및 의견 수용 등 4가지 카테고리, 24개의 개별 항목으로 평가해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부문에서 상위를 차지하는 100개 기업을 선정한다.

또한,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미국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여성 친화적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됐다. 여기에서도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엔지니어링 및 제조업 30개 기업 중 11위, 프랑스에 본사를 둔 51개 기업 중 13위를 차지했다.



.
이 기사는 아이씨엔매거진에서 발행되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아이씨엔매거진(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ACHEMA 2027
fastechEcat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Related articles

스마트십의 두뇌, 극한 환경서 버틸까?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내구성, 보안, 친환경 설계를 강화한 스마트십 특화 HMI ‘프로페이스 GP6000’ 시리즈를 출시하고 시장 공략에 나선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갤럭시 VS’로 선박 전력 안정성 높인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UPS 'Galaxy VS’를 통해 조선·해양 산업의 안전성과 지속가능성 강화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칼럼] 빌 게이츠가 던진 ‘지속가능성’ 화두, 우리는 무엇을 배울까

빌 게이츠가 방한해 바쁜 한 주를 보내고 있는 중이다. 그의 방한으로 국내 경제계와 정치계까지도 바쁜 일정을 가졌다. 그가 제기하는 지속가능성을 알아본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_SHOW 2025
오토모션
K-BATTERY_SHOW 2025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