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8월 29일, 금요일

슈나이더 일렉트릭,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DEI) 분야 글로벌 어워드 수상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분야의 글로벌 어워드 3곳에서 인정받았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미국 파이낸셜 타임스(Financial Times)와 미국 금융데이터 공급업체 레피니티브(Refinitiv),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Forbes)가 주최하는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Diversity, Equity &Inclusion, 이하 DEI) 부문의 어워즈에서 글로벌 리더로 선정됐다.

먼저, 파이낸셜 타임스(Financial Times)가 주관하는 ‘2023 다양성 리더(Diversity Leaders 2023)’에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4년 연속 선정됐다. 올해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인더스트리 분야에서는 41개의 기업 중 16위를 차지했다.

다음으로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레피니티브(Refinitiv)의 조사 결과에서도 산업 부문 2위, 프랑스 기업 중에는 5위, 전체 61위를 기록했다. 레피니티브(Refinitiv)는 전 세계 1만2천개의 기업을 대상으로 다양성, 포용성, 인적자원개발 및 의견 수용 등 4가지 카테고리, 24개의 개별 항목으로 평가해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부문에서 상위를 차지하는 100개 기업을 선정한다.

또한,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미국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여성 친화적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됐다. 여기에서도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엔지니어링 및 제조업 30개 기업 중 11위, 프랑스에 본사를 둔 51개 기업 중 13위를 차지했다.



.
이 기사는 아이씨엔매거진에서 발행되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아이씨엔매거진(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SI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ACHEMA 2027
K-BATTERY_SHOW 2025
fastechEcat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Ecat

Related articles

[칼럼] 빌 게이츠가 던진 ‘지속가능성’ 화두, 우리는 무엇을 배울까

빌 게이츠가 방한해 바쁜 한 주를 보내고 있는 중이다. 그의 방한으로 국내 경제계와 정치계까지도 바쁜 일정을 가졌다. 그가 제기하는 지속가능성을 알아본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AI 룸 컨트롤러로 호텔의 ‘에너지-고객 경험’ 두 마리 토끼 잡는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호텔의 지속가능성과 고객 경험 혁신을 지원하는 올인원 스마트 룸 컨트롤러를 선보였다. 스페이스로직 터치스크린 룸 컨트롤러로 올인원 스마트 제어 시스템이다.

지멘스, 산업 자격증 최초 ABET 인증 획득… 지속가능성 인재 양성 선도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의 ‘Design for the Circular Economy’ 마이크로크리덴셜이 미 공학인증원(ABET)의 인증을 받았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Ecat
fastechEcat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