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8월 18일, 월요일

정하중 한국지멘스 대표이사, 창립 55주년 기념식 개최

한국 지멘스, 창립 55주년 기념식 및 한강공원 일대에서 임직원 환경정화 활동 진행

한국지멘스 창립 55주년 기념식
한국지멘스 창립 55주년 기념식에서 정하중 대표이사·사장(오른쪽)과 프랭크 짐머만 수석 부사장 및 최고재무책임자(왼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하중 한국지멘스 대표이사·사장은 지난 10월 5일 서울 광화문 D타워 본사에서 지멘스그룹 창립 175주년이자 한국지멘스 창립 55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정하중 대표이사는 “지멘스(Siemens)는 지난 반세기 넘는 시간 동안 대한민국 산업과 경제 발전의 역사와 발자취를 함께 해 왔다. 그 동안 성공적인 현지화를 통해 한국 산업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함께 한 고객사, 파트너사와 회사를 위해 최선을 다해 준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디지털화와 지속 가능성이 기업의 생존과 직결되는 시대를 맞아 한국지멘스는 앞으로도 고객과 한국 산업 전반의 디지털 전환을 적극 지원하고, 고객들의 ESG 경영을 돕기 위한 혁신적인 제품,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5일 오후에는 창립 55주년을 뜻깊게 기념하기 위해 55명의 임직원들이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ESG 캠페인’을 진행했다. 한국지멘스는 모든 사업의 근간을 ‘지속가능성’에 두고, 일상 속에서 기후 위기로부터 환경을 보전하기 위한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도 밝혔다.



.
이 기사는 아이씨엔매거진에서 발행되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아이씨엔매거진(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BATTERY_SHOW 2025
우청 기자
우청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 매거진 테크니컬 에디터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과 디지털전환을 위한 애널리틱스를 모아서 뉴스와 기술기사로 제공합니다.
K-BATTERY_SHOW 2025
ACHEMA 2027
fastechEcat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Related articles

지멘스, 인도 우주 개척자 ‘스카이루트’의 디지털 심장이 되다

인도의 선도적인 민간 우주 기업 스카이루트 에어로스페이스가 지멘스의 Polarion 소프트웨어를 도입하여, 발사체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세스의 디지털 전환과 효율성 증대를 통해 글로벌 우주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지멘스, 산업 자격증 최초 ABET 인증 획득… 지속가능성 인재 양성 선도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의 ‘Design for the Circular Economy’ 마이크로크리덴셜이 미 공학인증원(ABET)의 인증을 받았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제시하는 지속가능한 미래 비전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50년의 노하우를 담은 제조 혁신을 위한 지속 가능한 미래 비전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시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fastechEcat
오토모션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