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30일, 목요일

솔로몬텍, 조립식 선반 제조 ‘스피드랙’에 세일즈포스 플랫폼 구축

솔로몬텍(대표 홍성진, 김선태, 홍대오)이 국내 가정용 조립식 앵글 제조 및 판매 업체인 ‘스피드랙’에 세일즈포스 플랫폼 구축을 성공적으로 지원했다고 밝혔다.

솔로몬텍은 스피드랙에 라이브 챗봇, SMS 설문, 고객 포털을 구축해 고객 문의 접수부터 처리, A/S까지 모든 CS 업무를 연계·통합돼 관리될 수 있도록 클라우드 고객 관리 시스템을 설계했다.

또한 ERP, CTI 시스템 등 기업 전반의 데이터를 자사 몰 및 고객 데이터와 연계해 비즈니스 전반에서 고객 중심의 데이터가 구성될 수 있도록 했다. 이렇게 구성된 데이터는 마케팅, 영업에 활용돼 고도화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

스피드랙은 “이번 세일즈포스 플랫폼 도입으로 고객 관리 시스템 자동화와 효율적 데이터 연계가 가능해져 고객 서비스 품질이 향상됐다”고 밝혔다. 또 라이브 챗봇, 고객 포털 등의 서비스를 통해 CS 업무 시간이 줄어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이 향상됐으며, 마케팅 영역에서도 세일즈포스 플랫폼을 통해 누적된 고객 데이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
이 기사는 아이씨엔매거진에서 발행되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아이씨엔매거진(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SI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ACHEMA 2027
fastechEcat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Ecat

Related articles

로봇팔, 험한 조선소 일 다 할 수 있나?

로봇 전문기업 레인보우로보틱스가 삼성중공업과 협동로봇, 양팔로봇 등을 활용한 조선·제조 현장 자동화 시스템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미래 선박의 심장, ‘자동화’로 뛴다

한국에머슨과 친환경 선박 전문기업 빈센이 ‘코마린 2025’에서 메가와트급 선박용 연료전지 시스템의 통합 제어 솔루션 개발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LS일렉트릭, 스마트 선박 두뇌를 장악하다

LS일렉트릭이 ‘코마린 2025’ 전시회에서 9대 선급 인증을 받은 자동화 솔루션과 차세대 전기추진 시스템을 포함한 통합 선박 솔루션을 공개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오토모션
K-BATTERY_SHOW 2025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