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7월 14일, 월요일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AI 기반 차세대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에 대한 탐구 발표

2022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의 네 번째 에피소드

drive monitoring systems
drive monitoring systems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협업을 통한 혁신) 프로그램의 최신 에피소드를 발표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운전자의 존재부터 피로도나 부주의 등의 상태까지 판별하는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이 레벨3 이상 자율주행에서 요구하는 안전성 확보에 있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탐구한다.

이번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 에피소드에서는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운전자와 탑승자들을 모두 감지하고 불편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이를 어떤 방식으로 최소화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본다. 실내 모니터링 시스템은 운전자의 피로도가 높거나 부주의 상태인 경우를 비롯하여 탑승자의 존재와 상태도 감지하여 이를 운전자에게 알리는 시스템이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글렌 스미스(Glenn Smith) 사장 겸 CEO는 “시장에 보다 많은 자율주행 차량이 도입되는 오늘날에는 차량과 승객의 안전은 필수 고려 사항이다. 고객과 팔로워들은 이번 EIT 콘텐츠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리더들이 공유하는 지식을 통해 해당 기술에 대한 내용과 그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Tech Between Us’ 팟캐스트의 신규 에피소드에서는 Eyeris사의 설립자이자 CEO인 모다 알라위(Modar Alaoui)가 마우저의 레이몬드 인(Raymond Yin) 기술 콘텐츠 디렉터와 함께 자동차 실내의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뿐만 아니라 기술과 시스템을 둘러싼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법률에 대해서도 논한다.

한편,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 콘텐츠는 아나로그디바이스(ADI), 인피니언(Infineon Technologies), 몰렉스(Molex), NXP 반도체(NXP Semiconductor), 온세미(onsemi) 및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가 후원한다.



.
이 기사는 아이씨엔매거진에서 발행되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아이씨엔매거진(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Driver Monitoring Systems

ASI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ACHEMA 2027
  • 파스텍 배너 900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파스텍 배너 300

Related articles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스마트 홈 혁신 위한 리소스 허브 오픈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엔지니어의 스마트 홈 개발을 지원하는 온라인 리소스 허브와 첨단 IoT·무선 기술 기반 제품을 선보였다.

콘티넨탈, 누적 레이더 센서 2억대 돌파… 자율주행 시대 핵심 기술력 입증

콘티넨탈은 레이더 센서 2억 대 생산이라는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자동차 부문 필수 안전 기술 부품 시장에서 2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다

보쉬, ‘Digital Fuel Twin’으로 재생가능 합성 연료 사용 투명성 제공

보쉬 솔루션은 연료 속성과 사용량에 대한 모든 중요한 데이터를 클라우드를 통해 제공한다. 이는 연소 차량이 탄소 중립 연료로 운행될 수 있도록 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오토모션
오토모션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