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2일, 목요일

한컴MDS, 지능형 사업부문을 한컴인텔리전스로 회사 분할

한컴인텔리전스 분할 독립

한컴MDS가 인공지능(AI), IoT, 보안 등 지능형 사업부문을 분할해 ‘한컴인텔리전스’로 독립법인을 출범한다.

업계에 따르면, 한컴MDS는 오는 7월 1일자로 AI, IoT, 빅데이터, 보안 및 개발품질 솔루션 사업부문을 신규 법인으로 분할 독립할 것으로 알려졌다. 

신규 법인 (주)한컴인텔리전스의 신임 대표로는 기존 AI와 IoT부문 대표를 맡아 온 지창건 사장이 내정됐다. 임베디드 개발 사업부문과 자율주행, 스마트팩토리 부문은 기존 한컴MDS에 유지된다.



.
이 기사는 아이씨엔매거진에서 발행되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아이씨엔매거진(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SI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ACHEMA 2027
fastechEcat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Ecat
오토모션

Related articles

한국로봇산업협회, ‘한국AI·로봇산업협회’로 새 출범.. AI 융합 로봇 생태계 확장 선언

한국로봇산업협회가 인공지능(AI)과의 융합을 기치로 내걸고 ‘한국AI·로봇산업협회’로 새롭게 태어났다

[칼럼]Arm의 새로운 진화와 새로운 정체성 체계: IP에서 AI 시대의 플랫폼으로

르네 하스 Arm CEO는 "Arm은 인프라, 클라이언트, 오토모티브, 그리고 IoT를 위한 엣지 AI 플랫폼 등 모든 핵심 시장에 걸쳐 Arm 컴퓨팅 서브시스템(CSS)을 도입했다."고 밝히고, 이것이 SoC를 설계하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했다.

엔비디아, AI로 생태계 보호 및 기후 위기 대응 앞장서다

엔비디아가 엔비디아(NVIDIA) AI 솔루션을 통해 생태계 보호와 기후 위기 등 전지구적 문제 해결에 적극 나서고 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Ecat
오토모션
K-BATTERY_SHOW 2025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