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4월 24, 2025

후오비 코리아, 후오비 월렛 트론 지원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후오비 그룹의 에코 서비스 중 하나인 후오비 월렛이 트론을 공식적으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iOS와 안드로이드를 지원하는 후오비 월렛은 모바일 디바이스로 암호화폐와 스테이블 코인 등 디지털 자산을 자유롭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서비스로 트론을 지원함으로써 BTC, ETH, BCH, ETC, LTC, USDT, EOS, TRX 등 8대 메인넷을 지원한다.

후오비 월렛은 데이터 암호화 및 보안 격리 등 다양한 보안시스템을 갖춰 디지털 자산의 안전한 보관뿐만 아니라 쉽고 전문적인 UX를 제공하여 자산의 검색 및 빠른 코인의 전송이 가능하다. 특히 모든 ERC-20 토큰을 지원하여 자산 관리가 포괄적이고 편리한 장점이 있다. 이밖에도 함께 제공되는 빠른 교환 옵션을 통해 서로 다른 코인과 쉽고 빠른 실시간 교환 거래도 지원한다.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실 오세경 실장은 “후오비 월렛은 지난 5년간 후오비 그룹의 안전성과 전문성을 접목하여 개발된 모바일 월렛 서비스”라며 “국내 인지도가 높은 암호화폐인 트론(TRX)을 지원하게 되면서 후오비 월렛의 사용자층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기간은 한국 기준 11월 26일 오전 1시까지이며, 26일 오전 1시 자산 스냅샷 이후, 일주일 이내 수량 비율에 따라 TRX를 차등 지급한다.

박은주 기자 news@icnweb.co.kr



.
이 기사는 아이씨엔매거진에서 발행되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아이씨엔매거진(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SI
아이씨엔
아이씨엔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웹 관리자입니다.
ACHEMA 2027
  • 파스텍 배너 900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파스텍 배너 300
Hannover messe

Related articles

마우저, 보쉬 BME690 공기질 센서 공급

마우저는 첨단 AI 기술을 활용해 환경을 감지하는 보쉬(Bosch)의 BME690 공기질 센서를 공급한다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매장 분실 방지에 인공지능(AI) 기술 필요해”

유통업체들은 고객 경험 향상과 함께 재고 관리 및 모바일 인력의 효율성, 생산성 향상이 최우선 과제라고 밝혔다

아태지역 유통업체, “도난 분실을 최소화해야 해야”

지브라 테크놀로지스가 제 17회 연례 ‘글로벌 구매자 연구’ 보고서의 아태지역 결과를 발표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파스텍 배너 300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