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디자인과 맞춤형 건강관리 기능
100여 종 스포츠 앱 지원…
스마트 라이프스타일 혁신

스마트 기기 시장을 선도하는 가민이 초슬림, 초경량 웰니스 스마트워치 ‘베뉴 X1(Venu X1)’을 공식 출시했다. 베뉴 X1은 가민 제품 중 최대 크기인 2인치 사각형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뛰어난 시인성과 편의성을 제공하며, 8mm 두께의 얇고 가벼운 워치 케이스로 손목 위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한다.
세련된 사각형 디자인과 퀵 릴리즈 나일론 밴드는 비즈니스와 트레이닝 등 다양한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실시간 심박수, 걸음 수, 훈련 준비도 등 주요 건강 정보를 맞춤형 워치 페이스로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내장 스피커와 마이크, LED 플래시라이트 등 실용적인 기능도 탑재했다.
베뉴 X1은 최대 8일간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과 100가지 이상의 스포츠 앱, 가민 코치의 맞춤형 훈련 지원, 그리고 전 세계 4만 3천여 개 골프 코스 정보를 제공하는 등 전문적인 운동 기능을 갖췄다. 스마트폰과 연동해 통화 및 음성 명령도 가능하다.
수잔 라이먼(Susan Lyman) 가민 글로벌 컨슈머 제품군 마케팅 부사장은 “새롭게 출시된 베뉴 X1은 가장 인기 있는 기능 모두를 슬림한 디자인에 담았으며, 시인성이 뛰어난 디스플레이를 통해 사전 탑재된 지도, 운동 통계, 건강 인사이트, 스마트 알림 등을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가민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셀메드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제품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베뉴 X1은 블랙과 모스 두 가지 컬러로, 가민코리아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브랜드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