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T(Root of Trust) 솔루션 개발 가속화, 데이터센터 및 IIoT 보안 강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의 CEC173x 평가 키트(EV42J24A)를 공급하며, 플랫폼 ROT(Root of Trust) 솔루션 개발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 평가 키트는 데이터센터, 통신, 산업용사물인터넷(IIoT) 플랫폼 및 애플리케이션의 외부 ROT(EROT) 구현을 위한 보안 기능을 평가하고 테스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EV42J24A 평가 키트는 84핀 소켓을 통해 CEC1736 및 CEC1734 디바이스를 유연하게 평가할 수 있으며, CEC1736-TFLX, CEC1736-TCSM, CEC1734-TFLX, CEC1734-TCSM 트러스트 실드 플랫폼 ROT 컨트롤러 샘플을 각각 3개씩 포함하고 있다. 또한, 트러스트 플랫폼 디자인 스위트(TPDS) 툴과 연동해 보안 부팅, 보안 업데이트, 위기 복구, 인증 등 NIST 및 OCP 권장 보안 기능을 신속하게 프로토타이핑하고 개발할 수 있다.
이 키트는 호스트 프로세서 에뮬레이션을 위한 MEC1723 임베디드 컨트롤러, SPI 플래시 메모리, 외부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와의 인터페이스를 위한 커넥터 등을 제공하며, 디버깅 및 프로그래밍을 위한 PICKIT4 헤더와 GPIO/I2C 헤더 옵션도 포함되어 있다. 이를 통해 개발자는 완벽하게 구성 가능한 마이크로컨트롤러 기반 ROT 솔루션을 빠르게 개발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이 평가 키트를 통해 데이터센터 및 IIoT 플랫폼의 보안 강화와 제품 출시 기간 단축을 지원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웹사이트(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아이씨엔매거진에서 발행되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아이씨엔매거진(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