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25일, 토요일

SCHMID 그룹, 말레이시아에 아태지역 지사 개설

지역에서의 전문 기술 지원을 제공하고, 고객들이 기계와 시스템을 중단 없이 효율적으로 운영하도록 지원

(image. SCHMID Group)

프로세스 산업 자동화 및 최적화 솔루션 기업인 SCHMID 그룹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담당하는 새로운 아태지역 지사를 설립했다.

회사측은 SCHMID Asia Pacific Sdn Bhd을 공식 개설했다고 전했다. 말레이시아에 개설된 SCHMID 아태지역 지사는 11월 1일부터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역의 고객들에게 종합적인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한다.

새로운 아태지역 지사는 완비된 서비스 센터를 통해 신속한 부품 및 소모품의 공급을 보장하고, 현장에서의 전문 기술 지원을 제공해 고객들이 기계와 시스템을 중단없이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CHMID 그룹의 고객 서비스 디렉터인 줄리안 사이어(Julian Saier)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새로운 지사를 개설함으로써 우리는 고객들과 더욱 가까워지고, 최고의 지원을 제공하기 위한 목표를 계속해서 추구하고 있다. SCHMID Asia Pacific은 단순한 사무실이 아니라, 고객의 특정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종합 서비스 허브다”라고 말했다.

SCHMID 아태 지사에서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
이 기사는 아이씨엔매거진에서 발행되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아이씨엔매거진(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부품 및 소모품 서비스: 풍부한 현지 재고를 통해 신속한 부품 공급이 가능하여 다운타임을 최소화하고 생산성을 극대화한다.
  2. 현장 기술 지원: 경험 많은 SCHMID 기술자 및 엔지니어팀이 설치, 유지보수, 기계 및 프로세스 최적화를 지원한다.
  3. 현대화 및 업그레이드: 기존 시스템을 최신 기술에 맞게 현대화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운영 요구를 충족시킨다.

ASI
Hordon Kim
Hordon Kimhttps://powerelectronics.co.kr
아이씨엔매거진, PEMK(Power Electronics Magazine Korea) 인터내셔널 에디터입니다. An international editor of ICN magazine and PEMK.
ACHEMA 2027
fastechEcat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Related articles

ABB, 로봇 떼고 공정 자동화에 힘 싣는다

ABB가 로보틱스 사업부 매각 후, 기계 자동화 사업부를 프로세스 자동화 사업부로 통합해 포트폴리오를 재편한다

태양광 넘어 ‘토털 에너지’로, 솔라아시아 2025 뜬다

11월 5일부터 7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솔라아시아 2025’는 기존의 태양광 중심 전시에서 나아가 에너지저장장치(ESS), 배터리, 전기차 충전인프라까지 포괄하는 아시아 대표 토털 에너지 솔루션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개최된다

센서 기술의 모든 것, ‘지도’ 나왔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헬스케어, 농업, 로봇 등 다양한 산업에 적용되는 최신 센서 기술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를 담은 온라인 리소스 허브를 엔지니어들을 위해 공개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fastechEcat
K-BATTERY_SHOW 2025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