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쿠어스텍, 에이본 프로텍션의 미국 렉싱턴 제조시설 인수

    쿠어스텍, 지난 2년간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에 5천만 달러 이상 투자

    세계적인 산업용 세라믹 제조업체인 쿠어스텍(CoorsTek)이 군사용, 소방용 등 특수 목적에 사용되는 보호장비 제조업체인 에이본 프로텍션(Avon Protection)의 미국 렉싱턴에 위치한 제조 시설을 인수키로 했다고 밝혔다.

    쿠어스텍은 오랫동안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에 많은 투자를 진행했다. 미국 아칸소주 벤튼빌에 위치한 최첨단의 제조 시설을 포함해 지난 2년 간 5천만 달러(한화 약 652억원) 이상을 투자했다.

    이번에 인수한 미국 켄터키주 렉싱턴에 위치한 제조 시설은 에이본 프로텍션이 2020년 3M의 탄도 방호 산업을 인수해 확보한 방위 산업 관련 시설로 알려졌다. 주로 전투복 및 전투기 제조에 필수적인 부품인 세라믹 판을 제조한다.

    에이본 프로텍션은 올해 초 방위 산업을 내년 말까지 축소하려는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에이본 프로텍션의 브루스 톰슨(Bruce Tompson) 회장은 이번 인수 과정에서 “향후 당사의 핵심 사업인 전 세계 군인 및 긴급 구조원들의 개인 보호 솔루션 제공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인수 절차는 내년 하반기에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된다.

    쿠어스텍 CEO인 마이클 쿠어스(Michael Coors)는 “이번 인수로 비즈니스 성장을 이끌 뿐만 아니라 방위 및 세라믹 산업의 발전과 혁신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O-Link Wireless
    우청 기자
    우청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 매거진 테크니컬 에디터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과 디지털전환을 위한 애널리틱스를 모아서 뉴스와 기술기사로 제공합니다.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대우조선해양의 새이름, 한화오션 출범

    한화그룹(회장 김승연)이 대우조선해양 인수를 최종 완료하고, ‘한화오션’이라는 새이름으로 출범한다.

    [포커스] 글로벌 반도체 장비회사 ASM, 한국 투자에 적극적인 이유

    ASM은 이미 1989년부터 국내에서 사업을 운영해 오고 있으며, 1995년부터 한국지사 성격의 에이에스엠케이㈜를 설립하고 한국을 ASM의 핵심 글로벌 기술 개발 및 제조 지역으로 성장시켜 왔다.

    미르(MiR), 신임 사장에 장-피에르 하스우트 선임

    글로벌 자율이동로봇(AMR: Autonomous Mobile Robot) 시장의 선도 제조업체인 미르(MiR: Mobile Industrial Robots)가 지난 5월 1일자로 장-피에르 하스우트(Jean-Pierre Hathout)를 신임 사장으로 선임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K-BATTERY SHOW 2024
    오토모션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