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코보, 5G 매시브 MIMO 프리 드라이버 출시

    3.5GHz에서 39dB의 이득 및 +29dBm의 피크 전력 달성

    5G mMIMO용 프리 드라이버 이미지
    코보가 업계 최고 수준의 이득을 제공하는 5G mMIMO용 프리 드라이버(QPA9822)를 출시했다

    [아이씨엔 우청 기자] 연결성 및 전력 솔루션의 세계적 선도 기업 코보(Qorvo)는 3.5GHz에서 39dB의 이득을 제공하고 +29dBm의 피크 전력을 달성하는 업계 최고 이득의 프리 드라이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매시브MIMO(mMIMO) 프리 드라이버인 QPA9822는 광대역, 고이득, 고선형성 드라이버 증폭기로, 32노드 mMIMO 시스템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최대 530MHz의 광대역 5G NR(New Radio) 순시 대역폭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어, 5G 네트워크 구축 및 기타 mMIMO 애플리케이션에 핵심적인 N77 대역에 매우 적합하다.

    이로써 사용자는 5G mMIMO 시스템용으로 전세계 모든 지역에서 널리 활용되고 있는 대역에 이 제품을 손쉽게 구축할 수 있다.

    QPA9822는 3.3 ~ 4.2GHz의 전체 작동 주파수 대역에서 내부적으로 50옴(Ω)에 맞춰져 있으며, VEN 핀을 통해 활성화/비활성화 기능을 신속하게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선형성 최적화를 위한 외부 바이어스 제어 기능을 제공하여, 최대 530MHz의 순시 대역폭을 지원한다.

    한편, QPA9822와 그 밖에 다른 코보의 신제품들은 오는 6월 16일부터 21일까지(미국 현지 시간) 워싱턴 DC에서 열리는 IMS 2024 전시회의 코보 부스(부스번호: 1125)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ASI
    우청 기자
    우청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 매거진 테크니컬 에디터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과 디지털전환을 위한 애널리틱스를 모아서 뉴스와 기술기사로 제공합니다.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싱가포르 3G 중단에 대해 산업 엔지니어가 알아야 할 모든 것

    3G 네트워크가 중단됨에 따라 이 네트워크에 의존하는 기업들은 신속하게 4G 또는 5G로 전환해야 한다

    키사이트, 엔비디아 6G 리서치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AI 연구 협업

    키사이트가 엔비디아 6G 리서치 클라우드 플랫폼 솔루션 파트너로 선정됐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파워로직 P7 업데이트 기능 적용

    파워로직 P7은 특고압 환경에 적합한 디지털 기반의 올인원 보호계전기로 효율적인 전력 시스템 보호에 최적이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FASTECH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