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티티테크오토,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에 집중한다

    선도적인 플랫폼 소프트웨어 제품과 서비스 제공 기업으로서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4SDV: System, Safety, Security, Software Defined Vehicle)을 위한 시스템, 세이프티 및 시큐리티에 주력

    티티테크오토, 소프트웨어정의차량 이미지
    TTTech Auto, 다음 단계로 도약하기 위한 새로운 “Made to Drive” 전략과 브랜드 슬로건 발표

    TTTech Auto(티티테크 오토)는 플랫폼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 제공 기업으로서 전략적 포지셔닝과 브랜드 강화를 위해 “Made to Drive”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우며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4SDV)을 위한 시스템, 세이프티 및 시큐리티에 사업 역점을 둔다고 밝혔다.

    TTTech Auto는 2018년 설립 이래 미들웨어 및 세이프티 솔루션에 중점을 두고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자율주행(ADAS/AD) 시장의 핵심 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자동차 업계는 고도의 자율주행 개발, 특히 SAE 레벨 3 및 레벨 4 기능을 구현하면서 수많은 난제와 함께 매우 중요한 변화를 겪고 있다.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SDV)이라는 새로운 개념,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시스템 통합, 그리고 중앙 집중화가 주요 과제로 부상하였기 때문이다.

    적은 비용으로 보다 나은 고객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혁신을 전장분야에 어떻게 구현해낼 것인가는 업계가 해결해야 할 중요한 문제가 되었다. 변화의 중심에는 업계 요구사항을 만족하기 위해 기하급수적으로 발전하는 SoC(System-on-Chip) 성능과 중앙 집중화된 전기-전자 아키텍처 (EEA: Electro-Electronic Architecture)가 있다.

    • 소프트웨어의 하드웨어 추상화 및 소프트웨어-하드웨어 디커플링
    • 최신 기능의 신속하고 강건한 통합
    • 점진적 소프트웨어 무선 (OTA: Over-The-Air) 업데이트를 통한 재검사-재검증-재승인 주기 단축

    TTTech Auto의 디르크 린츠마이어(Dirk Linzmeier) CEO는 “이런 변화와 요구사항에 부응할 수 있는 미들웨어 솔루션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TTTech Auto의 세이프티 미들웨어 제품인 ‘MotionWise’가 안전한 SDV 구현을 위한 핵심 요소이다.”라며, “MotionWise는 성능, 세이프티, 통합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최적화하여 고객이 운전 경험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TTTech Auto는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의 안전한 드라이브를 위해 존재한다고 말할 수 있다”고 말했다.

    TTTech Auto의 CTO 겸 공동 설립자인 스테판 폴레드나(Stefan Poledna)는 “소프트웨어 개발, 통합 및 업데이트에서 속도, 강건성, 세이프티 및 시큐리티를 강화하고 최첨단 기술과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모두가 더 안전하게 그리고 즐겁게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라고 밝히고, “TTTech Auto는 이제 전문가 조직으로 머물기 보다는 고객을 향해 한 걸음 더 가까이에 선 혁신의 조력자이자 촉진자로 거듭나고 있다.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안전한 SDV를 구현해 나아가는 길을 고객과 함께 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Made to Drive”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은 TTTech Auto의 자동차 소프트웨어의 기술 혁신 및 헌신을 내포하고 있다. 차량 아키텍처 전반적인 안전한 실행과 통신을 가능케하고, 동급 최고의 기능을 더 빠르게 통합하며, 재확인-재검증-재승인 주기를 단축함으로써 점진적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가능하게 하는 회사의 전략이 새로운 슬로건에 함의되어 있다.

    ASI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키사이트, 위성통신용 위상 어레이 안테나 제어 및 교정 솔루션 출시

    키사이트가 위성 설계자가 초기 검증 단계에서 설계를 신속하게 테스트할 수 있는 혁신적인 교정 및 특성화 솔루션인 새로운 위상 어레이 안테나 제어 및 교정 솔루션을 출시한다

    MOXA, 애저 IoT 엣지와 통합을 제공하는 IIoT 게이트웨이 출시

    Moxa(모싸)가 애저 IoT 엣지(Azure IoT Edge)와의 원활한 통합을 제공하여 비용 및 시간 효율적인 산업용사물인터넷(IIoT) 구현을 제공하는 IIoT 게이트웨이 AIG-300 시리즈를 출시했다.

    산업부, 미래차 전환 디지털 전환 고도화 추진전략 발표

    산업통상자원부는 제18차 혁신성장 빅3 추진 회의에서 “미래차 경쟁력 강화를 위한 디지털 전환 고도화 추진전략”을 발표했다. 이번 전략은 미래차 산업구조 전환으로 자동차 산업이 데이터·망·인공지능(D·N·A) 기술과 융합하여 산업 가치사슬 혁신이 가속하는 상황에서 주목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오토모션
    FASTECH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