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밸브월드엑스포2022, 지속가능성 디지털화 에너지효율을 말하다

    밸브월드엑스포2022 독일 뒤셀도르프서 성황리 개최

    모든 기간산업의 근간인 밸브 산업의 혁신이 독일 뒤셀도르프 ‘밸브월드엑스포2022’에서 펼쳐졌다. 지난 11월 29일 – 12월 1일에 개최된 전시회에 전 세계 10대 밸브 기업으로 손꼽히는 Leser, Böhmer, KLINGER 등을 포함해 388개사가 참가했다.

    전체 전시 면적은 12,000 sqm 달했으며, 사흘동안 80개국에서 관람객이 방문했다. 발전소 및 그린에너지, 석유화학, 해양 및 오프쇼어, 자동차 및 기계기술, 수자원 및 하수처리 분야의 전문가가 전시장에서 활발한 네트워킹을 진행했다.

    밸브월드엑스포 2022 전시회가 철강/금속 산업 분야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준비한 에코메탈 투어가 관람객의 이목을 끌었다. 에코메탈 투어는 지속가능성, 환경보호, 에너지절감 분야의 혁신적 솔루션을 가진 업체를 만날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이다.

    밸브월드컨퍼런스가 동시 개최행사로 함께했다. 약 70개의 전문 강의, 세미나, 워크숍으로 채워졌다.

    국내에서는 티엠지코리아, 플로닉스, 노아엑츄에이션, 삼신 등 12개 업체가 전시회에 참가했다. 엑추에이터, 밸브, 기어박스 등 밸브 산업의 다양한 분야에서 출품했다.

    밸브월드엑스포 차기 전시회는 2024년 12월 3일부터 5일까지 개최된다. 전시회 관련 자세한 정보는 밸브월드엑스포 공식 홈페이지(valveworldexpo.com) 또는 공식 한국대표부 라인메쎄(info@rmess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에머슨, 수소 분야 스타트업 CRT와 수소 생산 솔루션 공급 가속화 MOU 체결

    에머슨이 수소 관련 독점 기술을 보유한 호주의 스타트업 CRT와 협력해 수소 생산 솔루션 공급을 가속화한다.

    세계 최대 유리산업전시회 독일 ‘글라스텍 2022’ 4년만에 성료

    글라스텍 전시회는 높은 국제성을 자랑한다. 올해 전시회에 47개국 936개사가 참가했다. 유리 업계 세계 최대 행사인 만큼 10대 유리산업 리딩 기업인 생고뱅, 코닝, AGC, 가디언글라스, Vitro Glass, 지멘스 등이 참가했다.

    독일 뒤셀도르프 ‘밸브월드엑스포2022’ 전시회, 11월말 열린다

    전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산업으로 평가받는 밸브를 총망라한 국제 전시회가 오는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사흘간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개최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FASTECH
    FASTECH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