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슈나이더 일렉트릭, 파워로직 P7 업데이트 기능 적용

    디지털 보호계전기에 피더(Feeder) 및 트랜스포머(Transformer) 기능 업데이트

    파워로직 P7 디지털 보호 계전기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파워로직 P7 디지털 보호 계전기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 자사의 모듈식 올인원 디지털 보호계전기 파워로직 P7(PowerLogic P7)에 업데이트된 기능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상업 및 산업 시설의 전력 시스템은 과부하 및 과전류, 단락, 아크 사고 등 다양한 위험에 노출될 수 있다. 이로 인한 장비의 손상이나 정전은 운영 비용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사용자의 안전도 위협할 수 있다.

    이에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전력 사고 발생 시 전력 시스템 장애와 고장에 대처하는 디지털 보호계전기의 새로운 제품군인 파워로직 P7(PowerLogic P7)를 선보이고 있다.

    파워로직 P7은 직관적인 메뉴 탐색과 대형 컬러 터치스크린 HMI를 통해 조작이 가능하고, 그래프 및 그림과 같은 인터페이스 기반으로 배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상태 기반 모니터링 및 플래그 앤 플레이 하드웨어 모듈을 지원하는 모듈식 올인원 디지털 보호계전기로, 유연한 장비 운영이 가능하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기존 출시된 파워로직 P7의 모터(motor)와 발전기(Generator)에 피더(Feeder) 및 변압기(Transformer) 어플리케이션 기능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로 인해 더 넓은 범위의 보호 기능을 충족하고 전력 네트워크의 안정성 및 신뢰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디지털에너지 사업부 박문환 부문장은 “특고압 환경에 적합한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파워로직 P7은 구성 및 테스트, 유지보수가 간편해 시스템 보호, 네트워크 신뢰성 개선, 자산 예지 모니터링 등을 쉽게 할 수 있다.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효율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전력 시스템 보호 및 사용자 편의를 제공하도록 한다”고 말했다.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싱가포르 3G 중단에 대해 산업 엔지니어가 알아야 할 모든 것

    3G 네트워크가 중단됨에 따라 이 네트워크에 의존하는 기업들은 신속하게 4G 또는 5G로 전환해야 한다

    아비바, 롯데이노베이트와 디지털 트윈 파트너십 강화

    아비바코리아는 롯데 이노베이트와 디지털트윈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원프레딕트, 하이텍앤솔과 AI 기반 산업설비 예지보전 사업 MOU 

    원프레딕트(윤병동 대표, onepredict.ai)가 설비 관리 시스템 전문기업 하이텍앤솔과 AI 기반 산업설비 예지보전 사업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오토모션
    FASTECH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