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19, 2025

온세미, 에코바디스 2022 지속가능성 평가서 6년 연속 플래티넘 획득

지능형 전력 및 센싱 기술의 선도기업인 온세미(onsemi)는 2022 에코바디스(EcoVadis) 지속가능성 평가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 메달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온세미는 지속가능성 성과를 인정받아 2017년부터 우수한 점수를 유지하고 있다.

에코바디스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장 신뢰받는 비즈니스 지속가능성 평가 기관이다. 전세계 160개국, 200개 업종의 85,000개 기업 중 상위 1%만이 에코바디스의 플래티넘 등급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수상을 통해 온세미는 전자부품 및 보드 산업 분야에서 상위 1%에 이름을 올렸다.

에코바디스는 기업의 광범위한 비재무 관리 시스템을 검토하며 환경, 노동 및 인권, 윤리, 지속 가능한 자원 조달의 네 가지 분야에서 기업의 성과를 평가한다. 플래티넘 메달 획득 기업은 이 네 가지 분야 모두에서 모범적인 성과를 보여준다.

온세미 부사장 겸 CFO인 테드 트렌트(Thad Trent)는 “이번 수상은 지속가능성 관행에 대한 온세미의 공헌을 반영하며, 환경 영향 및 노동자 보건과 관련된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ESG) 표준을 선도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평가 단계에서 에코바디스는 기업들에게 에너지 및 온실가스(GHG) 배출, 제품 사용, 고객 안전, 직원 건강 및 안전, 경력 관리 및 교육, 차별 금지 및 괴롭힘, 반경쟁 관행, 공급업체의 사회적 성과와 같은 주제에 대한 기업의 대응 및 그 증거를 제시하도록 요청한다.

온세미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강한 의지는 최신 에코바디스 점수를 통해 입증되었듯이 각 현장, 사업부 및 지원 부처의 꾸준한 지원과 헌신을 통해서 이루어진다.

매년 발간되는 온세미의 지속가능성 보고서에서 지속가능성에 대한 노력, 커뮤니티 및 CSR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
이 기사는 아이씨엔매거진에서 발행되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아이씨엔매거진(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SI
우청 기자
우청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 매거진 테크니컬 에디터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과 디지털전환을 위한 애널리틱스를 모아서 뉴스와 기술기사로 제공합니다.
ACHEMA 2027
  • 파스텍 배너 900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파스텍 배너 300
Hannover messe

Related articles

슈나이더 일렉트릭, 원 클릭 LCA와 손잡고 MEP 산업 탈탄소화 가속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One Click LCA 플랫폼에서는 슈나이더 일렉트릭 전기 제품의 환경성적지표(EPD)를 광범위하게 제공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ESG 경영 성과로 글로벌 리더 입증”

슈나이더 일렉트릭에 따르면 2024년 자사의 ‘지속가능성 임팩트(SSI)’ 프로그램이 목표를 초과 달성했다

한국이콜랩, 데이터센터 산업 지원 위해 신규 사업부 설립

한국이콜랩 데이터센터 사업부는 글로벌 이콜랩이 지난 5년간 약 1조 원을 투자한 디지털 기술을 국내 데이터센터 산업에 적용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파스텍 배너 300
파스텍 배너 300
오토모션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