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네트웍스, 중고기계 중개플랫폼 ‘머신박스’오픈
SD네트웍스, 중고기계 중개플랫폼 ‘머신박스’오픈

산업기계 매니지먼트 기업 SD네트웍스(대표 신동훈)가 중고산업기계 중개 플랫폼 ‘머신박스’를 지난 9월 2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머신박스는 중고기계 거래와 중고기계 사용에 필요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중고기계 거래 방식은 ▲ 셀프판매 방식 ▲ 딜러에게 비교견적 받고 판매하는 긴급판매, ▲ 원스톱으로 위탁 판매하는 머박다이렉트의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중고기계 구매의 불편함을 개선한 ‘기계찾아줘’ 서비스가 강점이다. 이는 기계 추천 상담부터 구매까지 구매고객이 만족할 때 까지 무료로 기계추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계약, 협의, 분쟁 등 구매가 완료될 때까지 무상 관리를 받을 수 있다.

SD네트웍스 신동훈 대표는 “머신박스에서는 중고기계를 구매하는 구매자가 만족할 때까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무료여야 한다”고 강조하며, “중고 기계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SD네트웍스는 경기도 2019 공유기업 사업에 선정되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스타트업으로,
머신박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머신박스몰(http://www.emachinebox.firstmall.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 청 기자 news@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아이씨엔 매거진은 산업용사물인터넷(IIoT) 및 디지털화(Digitalization), 디지털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애널리틱스를 제공하는 IT 네트워크 기반의 산업 기술 매거진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IIoT)와 가상물리시스템(CPS)을 통해 디지털화를 추구함으로써 제조 산업 및 플랜트를 제조활동 전반에 걸친 스마트제조를 구현하고자 합니다.
아이씨엔 매거진은 이러한 디지털화를 구축함으로써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을 도출하는 디지털전환을 위한 관련 리서치 및 애널리틱스를 제공합니다.
https://icnweb.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