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지브라,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SW 솔루션 ‘모빌리티 DNA’

    지브라 테크놀로지스는 사업자, 모바일 워커, 채널 파트너들에 보다 높은 효율성과 생산성을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소프트웨어 솔루션 세트인 ’모빌리티 DNA’를 발표한다고 밝했다.
    모빌리티 DNA 스위트는 지브라 모바일 컴퓨터를 위한 혁신적 애플리케이션, 편이한 애플리케이션 개발 툴, 강력한 관리 유틸리티의 종합적인 컬렉션으로, 파트너와 비즈니스가 모바일 투입의 투자 수익 (ROI)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복잡성, 위험성, 자본 지출을 최소화한다.
    특히 모빌리티 DNA 스위트의 TC55 터치 컴퓨터는 비즈니스들로 하여금 캐리어에 대한 선택권을 주고, 최대의 유연성을 제공하는 운영체제를 제공한다. 안드로이드 킷캣 운영체제를 통해 향상 되었으며, 통합 2D 이미징 기술로 빠른 데이터 수집이 가능해졌다. 여기에 국내 통신사의 3G 인증도 받아 음성통화 및 3G 지원을 통해 현장 근로자들의 편의성 및 이동성을 강화했다.
    지브라테크놀로지스 TC55
     
    라이언 고(Ryan Goh)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아태지역 총괄부사장 겸 총괄매니저는 “지브라는 엔드 투 엔드 모빌리티 솔루션에 전념하여 고객들이 각자의 오퍼레이션을 확실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한다. 더 나아가 소비자 등급 솔루션들이 제공하지 못하는 결과를 제공하도록 한다”고 밝히고, “모빌리티 DNA 스위트와 함께 TC55 모바일 컴퓨터는 비즈니스들의 빠른 모바일 솔루션 도입, 생산성 향상, 신속한 운영, 그리고 진정한 기업 자산 정보를 실현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고 말했다.
    모빌리티 DNA 스위트에 포함되는 새로운 솔루션은 시뮬스캔 도큐먼트 캡쳐(SimulScan Document Capture), 워크포스 커넥트 푸시-투-토크 프로(Workforce Connect Push-To-Talk (PTT) Pro), 앱갤러리(AppGallery), 스와이프 어시스트(Swipe Assist), 올 터치 터미널 에뮬레이션(All-Touch Terminal Emulation (TE))이 있다. 앞서 발표된 툴인 로모바일(RhoMobile), 모빌리티 익스텐션(Mobility Extensions (Mx)), 엔터프라이즈 브라우저(Enterprise Browser), 안드로이드용 EMDK 또한 중요한 데이터 기능과 보안의 손실 없이도 비즈니스가 소비자 스마트폰 플랫폼의 간단성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모빌리티 DNA 스위트에 포함된다.

    ASI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2024년 1분기 글로벌 실리콘 웨이퍼 출하량, 전년 대비 13% 감소

    올 1분기 글로벌 실리콘 웨이퍼 출하량이 IC 팹 가동률 하락과 재고 조정기 돌입으로 인해 전년 동기 대비 13%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HM24] HARTING 테크놀로지 그룹, 기후 중립적 미래를 위한 혁신안 소개

    HARTING이 하노버메세 2024에서 중점을 둔 제품은 탄소중립 생산, 산업용 에너지, 그리고 AI(인공지능)를 위한 커넥티비티 솔루션이다

    마우저와 리틀휴즈, 전기차(EV)의 전동화 과제 조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리틀휴즈(Littelfuse)와 함께 회로 보호 및 전력 관리 분야 대화형 콘텐츠 시리즈를 공개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FASTECH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