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여 개 세션 라인업..
차세대 자동화 솔루션 기술 및 산업 인사이트 공유

글로벌 기술 및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 에머슨(Emerson)이 연례 주요 행사인 ‘에머슨 익스체인지 2025(Emerson Exchange 2025)’의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 이번 행사는 ‘혁신 가속화(Accelerating Innovation)’를 주제로 오는 5월 19일부터 22일까지 미국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의 헨리 B. 곤잘레스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에머슨 익스체인지는 업계를 선도하는 유저 컨퍼런스로 전 세계 약 50개국, 300개 기업에서 3,100명 이상의 전문가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최신 기술을 탐색하고 교류하며, 산업 혁신을 주도하는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게 된다.
올해 행사는 300여 개의 세션으로 구성되며, 제품 로드맵 발표, 사례 연구, 전문가 만나기(Meet the Experts) 포럼, 인터랙티브 워크숍, 실습 교육 등이 포함된다. 에머슨은 이번 컨퍼런스에서 차세대 자동화 아키텍처를 위한 ‘무한 자동화(Boundless Automation)’ 비전을 비롯해 산업용 AI 도구, 자산 관리 시스템, 밸브 및 최종 제어 기술,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계측 장비 등 발전 분야 최신 솔루션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대체 에너지, 화학, 생명과학, 석유·가스, 식음료, 금속·광업, 제지 등 다양한 산업 내 적용 가능한 인사이트 및 사례 소개와 토론 세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컨퍼런스의 핵심 프로그램인 기술 전시회에서는 에머슨의 대표 브랜드인 DeltaV™, Rosemount™, Fisher™, Micro Motion™ 등의 최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주요 파트너사의 혁신적인 솔루션도 함께 소개된다.
에머슨 미주 지역 론 마틴(Ron Martin) 사장은 “에머슨 익스체인지는 단순한 기술 컨퍼런스를 넘어, 업계 전문가들이 협업하고 영감을 얻으며 혁신을 이끄는 중요한 플랫폼”이라고 설명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자동화 환경에서 기업들이 미래를 준비하고 산업 전반에 의미 있는 변화를 일으킬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머슨 익스체인지 2025(Emerson Exchange 2025)’의 사전 등록은 에머슨 공식 홈페이지(링크)를 통해 4월 14일까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