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7월 14일, 월요일

[포커스] 터크, 용접 스파크 방지 연결 커넥터

용접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엄격한 자동차 제조업체 요구사항 충족

용접 스파크 방지 연결 기술
용접 스파크 방지 연결 기술

터크 TXO3701 및 TXY3713 시리즈 케이블은 용접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가장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이 제품은 IEC 60332-1, IEC 60332-2-2 및 북미 UL FT2 표준의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한다.

터크(Turck)는 용접 저항을 한층 높인 TXO 및 TXY 커넥터 시리즈는 용접 분야에 사용하기 위한 독일 폭스바겐 그룹(Volkswagen Group; VASS)의 최신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특히 용접 스파크에 대한 저항을 더욱 높이기 위해 케이블 재킷의 두께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해당 케이블은 드래그 체인 사용에 적합하며, 난연성이 우수하다.

터크코리아는 “터크는 LED 유무에 관계없이 직선 또는 각진 커넥터가 있는 4핀 또는 5핀 변형으로 PUR 케이블을 제공하기에 사용자는 연결을 위한 표준 케이블 길이 또는 M12 커넥터가 있는 확장 케이블 중에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
이 기사는 아이씨엔매거진에서 발행되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아이씨엔매거진(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SI
우청 기자
우청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 매거진 테크니컬 에디터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과 디지털전환을 위한 애널리틱스를 모아서 뉴스와 기술기사로 제공합니다.
ACHEMA 2027
  • 파스텍 배너 900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Related articles

보쉬, ‘Digital Fuel Twin’으로 재생가능 합성 연료 사용 투명성 제공

보쉬 솔루션은 연료 속성과 사용량에 대한 모든 중요한 데이터를 클라우드를 통해 제공한다. 이는 연소 차량이 탄소 중립 연료로 운행될 수 있도록 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엔비디아, AI 팩토리 인프라 개발 협력… 차세대 데이터센터 혁신 가속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엔비디아와의 협력을 통해 대규모 AI 팩토리 구축을 위한 인프라 개발을 가속화한다

요꼬가와전기, 차세대 통합 생산 관리 시스템 ‘CENTUM VP’ 출시

요꼬가와전기는 차세대 DCS ‘CENTUM VP’ 통합 생산 관리 시스템을 출시하고, 공정 플랜트 분야에서의 스마트 팩토리 혁신을 가속화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파스텍 배너 300
파스텍 배너 300
오토모션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