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알에스오토메이션, 2021년도 매출 14.9% 증가.. 당기순이익 25억 달성

    알에스오토메이션(대표 강덕현)이 2021년도 매출이 1134억원을 달성 전년도 987억원 대비 14.9% 늘어났다.

    알에스오토메이션은 특히 로봇모션 제어기기부문에서 전년대비 25%의 높은 매출액 상승이 있었다고 밝혔다.

    회사측이 14일 공시한 바에 따르면, 알에스오토메이션은 또한 영업이익 28억원, 당기순이익 25억원으로 각각 흑자전환했다.

    한편 알에스오토메이션은 지난해 12월말 LS일레트릭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자동화 토털 솔루션 및 로봇모션 제어 분야에서 보유한 강점을 공유하고 스마트팩토리 시장 이슈에 공동 대응키로 했다.

    이에 대한 후속조치로 LS일렉트릭과 알에스오토메이션은 주식양수도 체결식을 맺고, LS일렉트릭이 20억원을 알에스오토메이션에 투자키로 했다. 알에스오토메이션은 제3자 배정방식으로 유상증자를 통해 20만주(1년 의무보유 조건)를 발행했다.

     

     

    ASI
    우청 기자
    우청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 매거진 테크니컬 에디터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과 디지털전환을 위한 애널리틱스를 모아서 뉴스와 기술기사로 제공합니다.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HM24] LS 일렉트릭, 차세대 ESS로 유럽 친환경 전력 시장 공략

    LS일렉트릭은 하노버메세 2024에서 글로벌 ESS(에너지저장장치; Energy Storage System) 시장 공략을 위해 개발한 차세대 ESS 플랫폼을 전면에 배치했다

    인더스트리 5.0이 가져올 더 나은 미래

    인더스트리 4.0이라고도 하는 4차 산업 혁명은 제조와 산업 분야로 로보틱스, 인공 지능(AI), 머신러닝(ML)을 도입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KTL과 탄소중립 스마트팩토리 신규 사업 개발 나선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지난 5월 17일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과 탄소 중립 및 디지털 전환 기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오토모션
    오토모션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