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30일, 목요일

엔비디아, 글래스도어 선정 ‘미국 내 최고의 직장’ 선정

logo NVIDIA

AI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인 엔비디아(CEO 젠슨 황)가 글래스도어(Glassdoor)가 최근 발표한 2022년 최고의 직장 순위에서 미국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됐다.

엔비디아는 글래스도어가 미국 대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한 14번째 연례 ‘일하기 좋은 기업’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글래스도어 CEO 크리스찬 서덜랜드-웡(Christian Sutherland-Wong)은 “팬데믹으로 인해 직업 세계가 빠르게 진화하고 있으며 수백만 명의 근로자가 고용주의 기대치를 재평가하고 있다. 올해 최고의 직장에 선정된 기업은 직원 피드백에 귀를 기울이고 응답하며 직원 경험을 재창조해 진정으로 직원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글래스도어의 최고의 직장 순위는 2020년 10월 20일부터 2021년 10월 18일까지 미국에 거주하는 직원의 회사 리뷰를 기반으로 한다.

엔비디아 채용 정보는 https://www.nvidia.com/en-us/about-nvidia/care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래스도어가 선정한 최고의 직장 순위 전체 목록은 https://www.glassdoor.com/Award/Best-Places-to-Work-LST_KQ0,19.ht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 기사는 아이씨엔매거진에서 발행되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아이씨엔매거진(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SI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ACHEMA 2027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Related articles

오라클, 차세대 네트워킹 ‘액셀러론’과 AI 슈퍼컴퓨터 ‘제타스케일10’ 공개

오라클이 클라우드 인프라의 성능과 효율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차세대 네트워킹 기술 ‘오라클 액셀러론’과 이를 기반으로 한 AI 슈퍼컴퓨터 ‘OCI 제타스케일10’을 공개했다

엔비디아 블랙웰, ’15배 ROI’로 AI 경제학 새로 썼다

엔비디아의 차세대 AI 플랫폼 블랙웰이 새롭게 공개된 인퍼런스MAX v1 벤치마크에서 최고의 성능과 효율성을 기록했다

AI 시대, 흩어진 데이터가 힘

퓨어스토리지가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데이터를 통합 관리하는 플랫폼 혁신을 통해, 기업이 AI 시대의 데이터 주도권을 확보하도록 지원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_SHOW 2025
오토모션
K-BATTERY_SHOW 2025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