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 잠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내 Apple Shop 오픈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 잠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내 Apple Shop 오픈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가 지난 11월 15일 서울 송파구 잠실의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에 Apple Shop을 오픈했다.

    Apple Shop은 고객이 직접 모든 Apple 제품을 체험하고 Apple 전문 직원들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Apple 매장이다.

    윌리스는 이번 Apple Shop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중이다. △에어팟 프로 100대 선착순 판매 △아이패드 프로 한정수량 초특가 판매(최대 27만원 할인) △맥, 아이패드, 아이폰, 애플워치와 AppleCare+ 동반 구매시 최대 22만원 할인 △B&O 무선 헤드폰, 이어폰, 스피커 최대 22% 할인 △UAG 프리미엄 아이폰 케이스 최대 40% 할인 △Apple 제품 보상 구매시 최대 8만원 추가 보상 등이다.

    종전 윌리스가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에 운영했던 Apple 프리미엄 리셀러 매장은 13일 영업종료 후 폐점했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는 기존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을 두 배 확장해 오픈한 7260㎡(약 2200평) 규모의 가전 유통매장이다. 현재 가오픈 중이며 12월 정식으로 문을 연다.

    정재윤 윌리스 대표는 “국내 최대 규모 가전 매장인 잠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내 윌리스 Apple Shop 오픈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Apple 제품 체험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Apple Shop 오픈을 기념해 마련한 행사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ASI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K-BATTERY SHOW 2024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