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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FAW 2019] 지멘스, 한국시장 맞춤형 디지털화 전략 제시

    제조분야별 솔루션.전시부스 투어.고객 미팅 등 다채로운 부스 구성

    한국지멘스는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산업자동화 전문 전시회 ‘2019 스마트공장엑스포·오토메이션월드(Smart Factory Expo + Automation World 2019)’에 참여기업 중 가장 큰 규모로 참가했다.

    지멘스㈜는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 산업의 가속화(Digital Enterprise – Accelerate Industry)’를 주제로 제조·공정산업의 다양한 스마트공장 솔루션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는 특히 한국이 높은 기술력을 보이는 전자 등 산업 부문의 디지털화를 위한 적용 방안과 클라우드 기반 개방형 사물인터넷(IoT) 운영 시스템인 마인드스피어(MindSphere)를 소개한다.

    지멘스㈜ 디지털팩토리 사업본부와 공정산업 및 드라이브 사업본부 대표 디터 슈레터러(Dieter Schletterer) 부사장은 “AI·머신러닝·디지털 마켓플레이스와 같은 IT 기술발전으로 미래 산업의 방향과 산업 워크플로우가 격변하고 있다”고 밝히고, “지멘스㈜는 다양한 혁신 솔루션을 통해 한국 기업들의 디지털화 전략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국내외 550여개 업체가 참여하며, 이 가운데 최대규모인 462㎡ 단독 부스로 참가하는 지멘스㈜ 전시부스는 코엑스 컨벤션 센터 3층 C홀 C160번에 위치한다. 고객이 직접 눈으로 보고 느낄 수 있도록 맞춤 전시부스 투어를 제공하며, 지멘스㈜ 솔루션 및 제품을 소개하는 고객과의 비즈니스 미팅 또한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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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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