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26일, 일요일

[코마린 2017] 한국에머슨, 선박용 계기 제어 통합시스템 선보여

10월 27일(금)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코마린 2017’에서 한국에머슨은 선박 및 조선해양용 다양한 자동화 계기 시스템 및 자동화 제어 시스템을 선보인다.

코마린 2017 한국에머슨 부스(사진. 아이씨엔)
코마린 2017 한국에머슨 부스(사진. 아이씨엔)

한국에머슨은 선박 내부에서 온도, 유량, 레벨, 압력 등을 측정하는 계측 계기, 계기에서 받은 데이터로 선박 내부 전체를 제어하는 제어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해양 산업에 적용할 수 있는 완벽하게 통합된 자동화 솔루션 관련 다양한 데모라인을 구성했다.

한국에머슨의 Micro Motion 코리올리스 유량계
한국에머슨의 Micro Motion 코리올리스 유량계 (사진. 아이씨엔)

한국에머슨의 Micro Motion 코리올리스 질량 유량계는 높은 측정 성능과 신뢰도를 보유했다는 이점을 제공한다.

오는 27일까지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열리는 조선·해양분야 전문 전시회인 ’코마린 2017’에는 현대중공업, 대우조선해양, 삼성중공업, LS전선, KCC, 한화, 풍산 등 국내 대기업과 롤스로이스, 보쉬, MTU, 에머슨, 록히드 마틴 등 글로벌 기업이 대거 참여해 조선·해양산업 전시물, 최첨단 무기체계와 신기술을 선보인다. 전시회와 함께 코마린 컨퍼런스, 기술정책 세미나, 세계학술대회, 함정기술 및 무기체계 세미나 등 학술행사도 다채롭게 열린다.

[부산 벡스코 =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
이 기사는 아이씨엔매거진에서 발행되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아이씨엔매거진(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SI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ACHEMA 2027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Ecat
오토모션

Related articles

HD현대, 바다의 미래를 먼저 그리다

HD현대가 ‘코마린 2025’에서 차세대 배터리, 이중연료 엔진, 연료전지 등 친환경·디지털 기술을 총망라한 미래 해양 기술 비전을 선보였다

LS일렉트릭, 스마트 선박 두뇌를 장악하다

LS일렉트릭이 ‘코마린 2025’ 전시회에서 9대 선급 인증을 받은 자동화 솔루션과 차세대 전기추진 시스템을 포함한 통합 선박 솔루션을 공개했다

부산발 해양 혁신, 세계 무대를 흔들다

부산테크노파크가 코마린 2025에서 규제자유특구와 혁신클러스터 사업을 통해 개발된 차세대 해양 모빌리티 기술을 선보인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_SHOW 2025
오토모션
K-BATTERY_SHOW 2025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