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SIMTOS 2016 전시회 개막… 킨텍스 전시장

    세계 4대 공작기계 및 제조생산시스템 전시회이자 국내 최대 생산제조기술 전시회인 ‘제17회 서울국제생산제조기술전(이하 SIMTOS 2016)’이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13일 닷새간의 막을 올렸다. 

    image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공작기계산업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SIMTOS 2016은 13일부터 17일까지 닷새간 10만2천㎡ 면적의 전시장에서 35개국 1천125개사가 참여하는 등 역대 최대규모로 개최된다. 

    image

    스마트공장 컨스시엄 특별관을 비롯한 팬스없이 작업자와의 공동작업과 협업을 중시하는 탁상형 협업로봇, CNC를 비롯한 첨단 제조시스템이 대거 선보인다.

    전시회는 일산 킨텍스 전시장 1관 및 2관 전체를 사용하며, 오는 일요일까지 진행된다.

    아이씨엔 매거진 오승모 기자

    ASI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대만 기업들, 한국과 스마트 제조 혁신 기술 협력 강화 모색

    스마트 제조를 선도하는 대만의 다양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에 소개하고 국내 기업들과의 협력을 적극 추진하기 위한 쇼케이스 행사가 열렸다

    SIMTOS 2024, 인공지능 품은 디지털 제조 기술 선보인다

    인공지능을 품은 스마트 제조 기술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서울국제생산제조기술전(SIMTOS 2024)이 4월 1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막했다

    [칼럼] 산업디지털전환촉진법을 재고한다(2)

    박장환 교수는 산업디지털전환법의 모호한 조항이 데이터 사용과 수익 권리에 관해 분쟁을 야기하고 기업에 피해를 줄 수 있다고 우려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FASTECH
    FASTECH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