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4월 24, 2025

MOST 포럼, 2014 컨퍼런스 논문 공개 모집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슬링겐에서 2014년 5월 13일 개최되는 MOST 포럼에서는 최신 MOST 기술에 대한 통찰과 미래 전망을 제시할 자동차 전장 산업 및 학계의 기술 전문가들이 초대된다.

MOST 코퍼레이션의 전체 멤버 미팅과 동시에 열리는 이날 원데이 컨퍼런스 및 전시회에서는 MOST에 기반한 기술의 현재와 미래가 제시되고 관련 애플리케이션이 집중 소개된다.

6회째를 맞는 MOST 포럼은 아이디어와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를 제공하며 사실상의 자동차 네트워킹 표준인 MOST에 대한 최신 소식을 논의한다. 이 행사에는 세계 각국에서 연구원, 디자이너, 엔지니어, 시스템 개발자뿐 아니라 관련 업계의 구매자, 언론인 및 관리자들이 대거 참석한다.

즉시 사용 가능한 MOST 네트워크
자동차 멀티미디어 네트워크 MOST(Media Oriented Systems Transport)를 선도하기 위한 표준화 기구인 MOST 코퍼레이션의 관리책임자인 라이너 클로스(Rainer Klos) 씨는 “슈투트가르트/에슬링겐(독일)에서 2013년 4월 개최된 MOST 포럼은 MOST 기술의 미래 세대에 대한 통찰을 제공했다. 매우 성공적인 이 업계 이벤트의 결론은 MOST가 성숙하고 믿을 수 있는, 저가의 네트워크 기술을 제공하며, 따라서 자동차 메이커들은 물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서플라이어들이 타임투마켓을 단축할 수 있다.”면서 “이 기술은 간단히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기조 연설에서, 존슨콘트롤즈(Johnson Controls)의 하랄트 쇠프(Harald Schoepp) 씨는 공동 발명자 겸 기술 주도자의 전망, 실리콘 공급업체의 관점, 그리고 MOST를 도입하는 자 및 구현하는 자의 관점에서 MOST의 여러 가지 이점에 대해 발표했다.

또한 기술 업데이트와 전망에서는 미래 MOST 물리 계층을 위한 솔루션 및 시나리오를 포함하여 적합성 및 품질 측면, 그리고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등의 네트워크와 시스템 아키텍처 및 IP 아키텍처, 그리고 MOST의 미래 전망 등을 제시했다.

발표자 모집
현재 MOST 포럼 2014의 발표자를 공개 모집하고 있으며,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2013년 10월 30일까지 논문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제출 논문에 대한 제안된 주제는 MOST 물리 계층, MOST 네트워킹 및 시스템 아키텍처, MOST 소프트웨어 및 프로토콜, MOST 적합성 및 품질, MOST 애플리케이션 및 일련의 프로젝트 경험, MOST 및 다른 표준들뿐만 아니라 자동차에서의 소비자 제품 등의 연구와 기타 주제들을 포함하지만, 주제의 제한은 없다.©

MOST 코퍼레이션 www.mostcooperation.com

아이씨엔 매거진 2013년 08월호



.
이 기사는 아이씨엔매거진에서 발행되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아이씨엔매거진(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SI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ACHEMA 2027
  • 파스텍 배너 900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파스텍 배너 300
Hannover messe

Related articles

디스플레이 혁신공정센터 개소.. OLED 소부장 실증 허브 마련

산업통상자원부가 천안·아산 디스플레이 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에서 '디스플레이 혁신공정센터' 개소식을 가졌다

[포커스] 가민, 건강·피트니스 통합 관리 스마트워치 ‘비보액티브 6’.. 5월 1일 출시

가민이 건강 및 피트니스 기능을 대폭 강화한 웰니스 스마트워치 ‘비보액티브 6’를 출시했다. 비보액티브 6는 1.2인치 AMOLED 디스플레이를 자랑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국내 기업 ESG 목표 달성 지원 나서..

지속가능한 경영이 기업의 필수 전략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국내 기업들의 ESG 목표 달성을 돕기 위한 방안을 제시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파스텍 배너 300
Hannover messe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