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HannoverMesse] 바이드뮬러, 커넥터의 새로운 혁신을 TERMSERIES 모듈 제품군에 담다

바이드뮬러는 2015년 4월 13일부터 17일까지 개최하는 하노버 산업 박람회에서 새로운 ‘TERMSERIES 제품 버전’을 선보였다.
바이드뮬러(weidmueller)는 TERMSERIES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다. 새로운 버전은 유도 및 용량성 부하를 안정적, 지속적으로 스위칭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산업 환경의 부하에서 더욱 우수한 접촉 신뢰성과 오랜 사용수명을 발휘함은 물론이다. 또한, 불과 12.8 mm 폭의 규격으로 16 A 스위칭 용량을 온전히 제공하여, 별도의 크로스-커넥터 장치를 설치할 필요가 없다.
바이드뮬러는 안정성과 지속성을 겸비하여 유도 및 용량성 부하 스위칭이 가능한 새로운 고성능 제품 버전을 포함, 당사의 검증된 TERMSERIES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콤팩트한 디자인과 불과 12.8 mm 폭의 슬림 규격이 특징인 신제품 버전은 장소를 불문하고 DIN 레일에 알맞게 장착된다. 이들 제품은 별도의 크로스 커넥터를 설치할 필요없이, 16 A 스위칭 용량을 온전히 발휘한다. 또한, 신형 TERMSERIES 모듈 제품군은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을 지원하여 결선 시간을 단축해준다.
일반적으로, 산업용 부하는 용량성 또는 유도성 요소 중 하나로 구성된다. 이는 스위치 점멸 과정에서 발생하는 스파크로 인해, 릴레이 접점의 사용수명을 단축시킨다. 바이드뮬러는 새로운 TERMSERIES 제품 버전에 산업 환경의 부하에 대응하여 특수 설계된 접점 배열 및 소재 사양의 릴레이를 장착한 까닭에, 신제품에는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는다. 이들 제품은 캐비닛 제작, 기계설비 및 플랜트 엔지니어링, 풍력 에너지, 로봇 부문 또는 해양, 연안 및 해상 엔지니어링 분야 등에 적용된다. 콤팩트한 TERMSERIES 제품 버전은 안전성과 신뢰성 및 내구성을 겸비하여, 최대 16 A 수준의 산업용 부하 전환이 가능하다.
바이드뮬러는 자사의 TERMSERIES 제품군에 신제품 3종을 추가했다. 첫번째 제품은 16 A CO 단자가 장착하여, 적외선 히터, 펌프 및 소형 컨택터 등의 산업용 부하를 전환하도록 설계되었다. AgNi 단자 소재는 저부하 스위칭에도 적합하다. 바이드뮬러는 5 VDC 에서 230 VAC/DC에 이르기까지, 본 모듈에 적합한 각종 입력 전압을 지원한다. 두 번째 솔루션은 16 A HC (고전류) NO 단자를 장착하여, 솔레노이드 밸브, 전원 접촉기 및 모터 등 유도성 부하 스위칭에 사용된다. AgSnO 단자 소재와 충분한 접촉 여유를 적용한 덕분에, 본 제품의 NO 단자는 단자 소재의 손실 및 용접 양자 모두에 내성을 지니는 사실이 검증되었다. 세 번째 제품은 16 A HCP (고전류 피크) NO 단자를 장착하여, 제품 사용자가 LED 안정기, 광 스트립 및 스위치 모드 전원공급 유닛과 같은 용량성 부하 스위칭에 활용할 수 있다. 본 제품은 AgSnO 단자 소재 및 고급 텅스텐 단자로 제작되어, 용량성 부하를 수반한 스위치-온 공정 진행 중에 단자의 용접을 방지한다. 두 가지 NO 접점 모두 24 VDC 및 24-230 VAC/DC 규격의 다중 전압 입력을 지원하여 출시된다.

바이드뮬러 TERMSERIES 제품군
바이드뮬러 TERMSERIES 제품군 : 바이드뮬러의 전원공급 단자, 파티션 플레이트, 교차 연결장치, 기타 릴레이 모듈 및 솔리드 스테이트 릴레이 제품들이 결합하여 신호 분리 및 증폭용으로 고안된 폭넓은 제품군을 형성한다.

한편, 바이드뮬러는 자사 제품군에 몇 가지 수정사항을 적용하였다. 신형 TOS / TOZ 제품은 5 A (기존 3.5 A)의 DC 스위칭 용량을 증설한 12.8 mm 고체상 릴레이 버전으로, 마모 없이 원활하게 부하를 전환해준다. 아울러, TRS / TRZ AgSnO 제품 버전도 출시되었다. AgSnO 단자가 장착된 불과 6 mm 폭의 슬림 규격 릴레이를 사용하며, 본 제품은 넓은 입력 범위 및 스위치 모드 소형 전원 공급장치가 장착된 컨택터와 LED 램프 등에서 발생하는 낮은 용량성 부하를 스위칭한다. TOS / TOZ 제품 버전은 24 VDC 및 다중전압 입력을 지원하며, TRS / TRZ AgSnO 모듈은 24 VDC 입력이 기본 사양이다.
바이드뮬러의 전원공급 단자, 파티션 플레이트, 교차 연결장치, 기타 릴레이 모듈 및 솔리드 스테이트 릴레이 제품들이 결합하여 신호 분리 및 증폭용으로 고안된 폭넓은 제품군을 형성한다. 전원 규격에 제약이 없기 때문에, 사용자는 내부 교차 연결장치 시스템을 활용하여 개별 연결부에서 온전한 스위칭 전류를 얻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각광 받는 장점은, 24-230 VAC/DC 다중 전압 입력을 지원하여, 각종 릴레이 제품 버전에 모두 적용되는 점이다. (하노버메쎄 2015 바이드뮬러 부스 위치 11번 홀, 부스 B 60).
아이씨엔 온라인 뉴스팀 news@icnweb.co.kr

IO-Link Wireless
은주 박
은주 박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뉴스 에디터입니다. 보도자료는 여기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P+F, LiDAR와 MEMS 결합한 산업용 3D 센서 개발

P+F와 프라운호퍼 연구소는 지난 4월말 독일에서 개최된 하노버산업박람회(Hannover Messe 2023)에서 LiDAR와 MEMS 기술을 결합해 개발한 R3000 3-D LiDAR/MEMS 센서에 대한 연구 사례를 발표했다.

HARTING making Connectivity+ tangible at the HANNOVER MESSE 2022

Finally, after a two-year hiatus due to the pandemic, the HANNOVER MESSE has returned and opened its doors as an in-person event once again.

HARTING, HANNOVER MESSE 2022에서 Connectivity+를 구체화하다

HARTING 테크놀로지 그룹은 이번 하노버 박람회의 재개장을 축하하며, 사회와 기술 트렌드의 간극을 채워주는 혁신과 제품을 선보였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FASTECH
FASTECH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