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장자동화를 위한 다양한 최신 기술과 참가자 경품 이벤트 제공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2025년 3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인 ‘오토메이션월드 2025(AW2025)’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 소개와 함께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마우저는 센서 및 자동화 부품부터 인공지능(AI),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클라우드 컴퓨팅, 산업용 로봇 등 최신 산업 자동화 기술과 트렌드를 총 망라한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인다.
데프니 티엔(Daphne Tien) 마우저 APAC 마케팅 및 사업개발 부사장은 “마우저는 한국의 공장 자동화 분야 엔지니어와 구매 담당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전시회에 참여한다”며, “전 세계 1,200개 이상의 제조사 파트너들이 생산하는 730만 종 이상의 첨단 반도체와 전자부품을 제공하며, 개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온라인 자동화 도구도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마우저는 이번 전시회 기간 중 부스(3층, 부스번호: C940) 방문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자는 QR코드를 통해 설문조사를 제출하고 룰렛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부스 내 태블릿 PC를 이용해 마우저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부품을 검색하고 주문하는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마우저는 전시회 부대행사인 ‘2025 AI 자율제조혁신 포럼’의 후원사로 참여한다. 이 포럼은 산업용 AI, 인텔리전트 로보틱스, 디지털 퀄리티, SDF, 디지털 ESG, 스마트 물류 등을 주제로 40여 개의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며,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된다.
마우저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마우저 웹사이트에서는 제품 데이터시트,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자료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들은 마우저의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제품, 기술, 애플리케이션 소식을 접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맞춰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마우저 뉴스레터 구독 페이지(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한국의 공장 자동화 산업 발전을 지원하고, 엔지니어들이 혁신적인 설계 및 개발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최신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