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30일, 목요일

클래로티, 글로벌 이노베이터로 다보스 포럼 합류

가상물리시스템(CPS: Cyber-Physical System) 보안 기업인 클래로티(Claroty)는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 일명 다보스 포럼)의 글로벌 이노베이터 커뮤니티(Global Innovators Community)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이 커뮤니티는 그룹의 초대를 받은 윤리적 기술 및 혁신적 비즈니스 모델을 선도하는 세계에서 가장 유망한 스타트업(Start-Up) 및 스케일업(Scale-Up) 만이 참여할 수 있다. 글로벌 이노베이터로서 클래로티는 포럼의 사이버 보안 센터(Centre for Cybersecurity)를 지원하고, 클래로티 CEO인 야니브 바르디(Yaniv Vardi)는 2023년 1월, 다보스에서 열리는 연례 총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다보스 연례 총회에 참석하는 클래로티의 야니브 바르디 CEO는 정부, 기업 및 시민 사회의 리더들과 함께 세계 현안을 살펴보고, 향후 1년 간의 우선과제들을 논의할 예정이다. 클래로티는 앞서 열린 2022년 회담에서 산업 생태계 전반에 걸쳐 사이버 탄력성을 강화하기 위해 글로벌 동참을 촉구하는 사이버 탄력성 성명(Cyber Resilience Pledge)에 참여한 18개 회사 중 하나였다.

바르디 CEO는 “중요 인프라의 붕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엄청난 경제적, 사회적 파장에 대한 인식이 전세계적으로 확산되면서 우리 산업은 중요한 분기점에 이르렀다. 이와 함께 비즈니스 리더들은 팬데믹과 경기침체, 지정학적 긴장상태로 인한 영향에 지속적으로 대응하면서 효율적이고, 안전한 운영 방안을 결정해야 한다. 전례가 없고, 예측할 수 없는 문제에도 불구하고, 기업들이 탄력성을 유지하는데 주력해야 하는 것은 바로 이러한 배경 때문이다.”고 밝혔다.



.
이 기사는 아이씨엔매거진에서 발행되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아이씨엔매거진(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SI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ACHEMA 2027
fastechEcat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fastechEcat

Related articles

자동차의 눈, 운전자의 마음까지 꿰뚫다

토비와 ST가 단일 카메라로 주야간 운전자 및 탑승자 모니터링이 모두 가능한 첨단 차량 내부 센싱 시스템의 양산을 시작했다

Moxa, 디지털 철도 보안 해법 제시

Moxa는 철도 산업의 디지털화와 사이버 보안 강화를 위해 EN 50155 인증을 받은 온보드 스위치, 컴퓨터, 무선 통신 장비 등 신제품 포트폴리오를 발표했다

통신사가 변해야, 1조 달러 B2B 기회 잡는다

GSMA 인텔리지전스 보고서에 따르면 사이버 보안, 클라우드 등 2030년까지 약 1조 달러 규모로 성장할 비통신 IT 서비스 시장 기회를 잡기 위해서는 통신사가 먼저 변해야 한다고 분석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_SHOW 2025
오토모션
오토모션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