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44프로, PCIe 4.0 성능으로 구축된 솔리다임의 플래그십 클라이언트 SSD
낸드플래시 메모리 솔루션의 글로벌 선두주자 솔리다임(Solidigm)이 게이머와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고성능 클라이언트 SSD(Solid-state storage drive) ‘P44 프로(P44 Pro)’를 출시했다.
솔리다임 P44 프로는 마니아급 성능을 갖춘 세계 최고 수준의 SSD로 빠른 속도와 탁월한 전력 효율성을 갖췄다.
P44 프로는 최대 7,000 MB/s 순차 읽기 속도에 달하는 놀라운 PCIe 4.0 성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솔리다임 테스트에서 속도와 효율성 간 최상의 조합을 선보여, 발표된 사양을 충족 또는 능가하는 수준의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가운데 5.3W의 전력만 소비했다. 솔리다임 P44 프로 SSD는 512GB, 1TB, 2TB 용량으로 출시된다.
산제이 탈레자(Sanjay Talreja) 솔리다임 클라이언트 제품 솔루션 그룹 총책임자는 “P44 프로는 게임 마니아들과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바라는 빠른 실행과 로딩, 그리고 빠른 저장 속도를 제공하며, 탁월한 전력 효율성으로 과도한 전력과 발열에서 오는 스로틀링을 최소화함으로써 최대 성능을 일관되게 구현한다”고 말했다.
아이씨엔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