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8일, 수요일

하팅, PROFINET 네트워크 지원 단자대 preLink 출시

preLink® 단자대가 이제 신제품 블랙 PROFINET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preLink® 단자대가 이제 신제품 블랙 PROFINET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하팅 코리아는 유럽의 선도적인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 기술로 인더스트리 4.0 구현 기술을 자랑하는 프로피넷(PROFINET)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새로운 단자대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팅(Harting)의 preLink®는 IT에서 제조에 이르기까지 통합 이더넷 연결 테크놀로지를 구현한다. 특수 버전의 preLink® 단자대 제품군은 이와 같이 빠르고 간편한 네트워크 확장 방식의 핵심 요소로, 이제 PROFINET 기술을 지원하게 됐다.

하팅은 preLink® 연결 테크놀로지에 유연성 및 간소화를 보다 강화했다. preLink® 단자대 시리즈는 이제 신제품 블랙 PROFINET 버전으로 출시된다. AWG 22/23 게이지 연선에 적합하며, PROFINET 및 산업용 이더넷 용도로 인쇄 표기된 표준화 와이어 배선이 수반된다. 와이어 배선이 명확하여, 주요 어셈블리 작업이 빠르고 간편하게 완료할 수 있다.

하팅 코리아는 ”preLink® 연결 테크놀로지를 적용함으로써, HARTING은 종래의 케이블 및 커넥터간의 고정 연결을 재사용 가능한 2개의 개별 컴포넌트로 분리해 내는데 성공했다. preLink® 단자대는 4 내지 8선 이더넷 케이블 삽입부에 설치되며, 적절한 preLink® 툴을 사용하여 싱글 스테이지의 필드에서 안전한 조립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또한, 단지 수 초내에 단자대를 재차 반복적으로 다른 커넥터와 탈부착할 수 있다는 것이 이 시스템의 장점이라고 전했다. 이는 케이블 및 커넥터를 각기 독립적으로 전환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
이 기사는 아이씨엔매거진에서 발행되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아이씨엔매거진(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ACHEMA 2027
fastechEcat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Related articles

HARTING Technology Group Embraces IEC 63171-7 Standard to Advance Single Pair Ethernet Connectivity

The HARTING Technology Group has announced its support for the extension of the IEC 63171-7 standard, aimed at defining a new connector standard for SPE.

HARTING, IEC 63171-7 표준 확장 지원과 SPE 지원 커넥터 확장 나선다

HARTING은 산업 연결 기술 분야의 기술 및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 IEC 63171-7 표준의 확장을 지원하고 싱글 페어 이더넷(Single Pair Ethernet, SPE)을 위한 새로운 커넥터 표준 정의에 기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힐셔, 산업용 싱글페어이더넷(SPE) 미디어 스위치 출시

힐셔는 PROFINET, EtherNet/IP, Modbus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용 신규 SPE 미디어 스위치를 출시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Ecat
fastechEcat
K-BATTERY_SHOW 2025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