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8월 29일, 금요일

HARTING, 전자부품 부문 독일 ‘올해의 기업’에 재선정

HARTING의  필립 하팅(Philip Harting) CEO
HARTING의 필립 하팅(Philip Harting) CEO

HARTING은 독일에서 진행된 ‘올해의 기업’ 상을 연속해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독일의 FOCUS MONEY와 DEUTSCHLAND TEST는 HARTING을 2회 연속 전자 부품 부문 수상자로 선정했다.

“올해의 기업” 수상자를 찾기 위한 노력은 독일의 IMWF(경영경제연구소)에 의해 수행되었다. 빛을 발했다.

HARTING 테크놀로지 그룹은 “어워드 수상자”, ”최고 신뢰도”, “고객 선호도”, “독일 최고의 지속가능성” 등 4개 전부문에서 만점을 받아 100점 만점을 받았다.

HARTING의 필립 하팅(Philip Harting) CEO는 “우리는 모든 경제적, 사회적, 환경적 측면을 적절히 고려하고자 최선을 다했다. 이 부문에서 당사의 수상은 우리가 여전히 올바른 방향으로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모든 경제적, 사회적, 환경적 측면을 적절히 고려하고자 최선을 다했다. 이 부문에서 당사의 수상은 우리가 여전히 올바른 방향으로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

– 필립 하팅(Philip Harting) CEO, 독일 HARTING 테크놀로지 그룹

HARTING 테크놀로지 그룹은 데이터, 신호 및 전원의 3가지 라이프라인을 위한 산업 연결 기술 부문의 세계적 선도 공급업체 중 하나이며, 14곳의 생산 공장 및 44개의 판매 기업을 소유하고 있다. HARTING Korea는 고객에게 자동화, 기계, 로봇공학, 조선, 철도, 전력 분배 및 재생 에너지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
이 기사는 아이씨엔매거진에서 발행되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아이씨엔매거진(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BATTERY_SHOW 2025
우청 기자
우청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 매거진 테크니컬 에디터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과 디지털전환을 위한 애널리틱스를 모아서 뉴스와 기술기사로 제공합니다.
ACHEMA 2027
K-BATTERY_SHOW 2025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Related articles

운전석 없는 레벨 4 자율주행셔틀, 서울 도심을 달리다

미래 자동차 디자인과 첨단 자율주행 기술을 탑재한 국내 최초의 ‘운전석 없는 자율주행셔틀’이 이르면 2025년 9월 말 청계천을 달린다

[칼럼] USB-C가 가져온 편리함, 이제 아프리카의 우물가로

아프리카 오지 마을에서는 식수를 구하기위해 아이들이 물통을 들고 몇 Km씩 걸어야만 했다. 그러나 이제는 유니버설 기술로 마을마다 펌프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AI 룸 컨트롤러로 호텔의 ‘에너지-고객 경험’ 두 마리 토끼 잡는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호텔의 지속가능성과 고객 경험 혁신을 지원하는 올인원 스마트 룸 컨트롤러를 선보였다. 스페이스로직 터치스크린 룸 컨트롤러로 올인원 스마트 제어 시스템이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_SHOW 2025
오토모션
fastechEcat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