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어드밴텍, 선진시스템과 웹액세스 공급 파트너 계약

    사물인터넷 기반 스마트 시티 시장분야에 임베디드 플랫폼을 공급하는 어드밴텍(지사장 정준교)은 선진시스템과 웹기반 스카다(SCADA) 소프트웨어인 웹액세스(WebAccess) 공급을 위한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웹액세스(WebAccess)는 브라우저 기반의 HMI/SCADA 소프트웨어로서, HTML5기반 대시보드를 포함한 개방형 인터페이스를 특징으로 IoT 기반 여러 산업 분야에 적용될 수 있다.
    선진시스템은 1995년 광양을 시작으로 설립되어, 익산, 호남, 부산 등 주요 산업 거점에 자동화 솔루션 및 MES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준교 어드밴텍 한국지사장(왼쪽), 선진시스템 서선택 대표(오른쪽)가 MOU에 서명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준교 어드밴텍 한국지사장(왼쪽), 선진시스템 서선택 대표(오른쪽)가 MOU에 서명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어드밴텍 정준교 지사장은 “IoT 사업의 성패는 좋은 파트너사와의 협업 모델을 구축하는 것에 달려있다. 선진시스템의 축적된 현장 SI 경험을 바탕으로 웹기반 스카드 소프트웨어인 웹액세스의 국내 시장 확장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이씨엔 온라인 뉴스팀 news@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HM 2024
    • AI Expo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HM 2024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NXP, 업계 최초 블루투스 채널 사운딩 갖춘 무선 MCU 발표

    MCX W 시리즈는 독립형과 호스트형 아키텍처를 모두 지원하며, 핀과 소프트웨어 간 호환이 가능하다

    노르딕, CSA IoT 기기 보안 인증 지원.. 국제 IoT 기기 보안 사양 및 규정 요구사항 통합

    노르딕 세미컨덕터가 CSA의 IoT 기기 보안 사양 1.0과 인증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IoT 제품의 안전성을 강화한다.

    한국에머슨, 정재성 신임 대표이사 선임.. 국내 시장 소통과 통찰 강화

    정재성 신임 대표이사, 자동화 솔루션 파트너로서 국내 산업 생태계 발전과 신성장 동력 확보에 주력할 것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K-BATTERY SHOW 2024
    K-BATTERY SHOW 2024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