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IoT Architecture Innovation Day
  • IIoT 기술 매거진 - 아이씨엔
  • 자율주행자동차 세미나
Home » 이벤트뉴스 » 이벤트 » B&R, 독일 하노버박람회에서 혁신적인 자동화 솔루션 선보인다

B&R, 독일 하노버박람회에서 혁신적인 자동화 솔루션 선보인다

매년 4월에 개최되는 하노버 산업박람회(www.hannovermesse.de)는 세계 최대의 산업분야 자동화 및 에너지 기술을 선보이는 기술 이벤트로 성장해 왔다. 올해에도 올해에도 산업자동화, 공정자동화, 모션컨트롤, 에너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이슈가 제시될 전망이다.

2013년 4월 8일부터 12일까지 독일 Hanover Trade Show에서는 자동화 및 기술 분야의 투자를 촉진시킬 11개의 국제 무역 박람회가 개최된다. B&R은 이 Industial Automation Trade Show (9번 홀, 부스 D28) 에서 B&R의 제품 및 서비스를 모두 발표할 예정이다. 주요 초점 포인트 중 하나는 B&R의 최신 개발 건이다. 이것은 기계 및 시스템 제조업체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문을 열어줄 뿐만 아니라, 올해의 하노버 전시회를 선도할 것이다. 산업 모든 분야에서 성장하는 상호의존성을 강조한 “통합된 산업”이다.

B&R 하노버메쎄 2013 부스 전경

확연히 절감하는 개발비용

개발의 모든 측면을 완벽하게 통합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B&R의 노력은 Automation Studio 4라는 엔지니어링 환경의 새로운 세대와 함께 새로운 차원을 얻었다.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기계 및 시스템의 복잡성에도 불구하고, B&R 의 ‘스마트 엔지니어링’이란 철학과 개발 효율성을 향상시켜 실질적인 방식에 적용하고, 낮은 개발 비용과 빨리 시장에 출시하기를 바라는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3세대를 장착한 새로운 박스 PC

하노버에서, B&R 은 산업 자동화의 모든 영역에 원대한 혁신을 제시한다. Automation PC 910로, B&R 은 Intel® Core™ i 프로세싱 기술의 최신 세대를 통해 비용 절감 및 사용자에게 최대한의 자유 제공을 약속하는 강력한 산업용 박스 PC의 새로운 라인을 소개한다.

효율적인이중화솔루션
B&R 의 safety 시스템은 매우 효율적이다. 그래서 Automation Studio 4 소프트웨어 환경에 통합 된 B&R X20 시스템의 PLC 리던던시를 포함한 기존의 일반 기계 자동화에 작은 어플리케이션에도 매력적이다. 이 솔루션에 대한 통신 프로토콜은 고성능 POWERLINK 실시간 필드버스이다. POWERLINK 는 전례 없는 속도와 성능을 가진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매우 짧은 응답시간을 제공한다.

최적화에너지관리

에너지 데이터 관리를 위한 솔루션으로서, APROL EnMon 은 사용자가 에너지 효율성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B&R의 Automation PC 910 에서 실행 되는 이 독창적인 솔루션은 ISO 50001 에 지정된 요구사항을 구현하는 간단한 방법이다. APROL EnMon 는 에네지 소비를 줄이는데 상당히 도움이 되고, 그 결과 원가절감으로 사용자들의 경쟁력을 강화한다.

ACOPOSmotor, 컨트롤 캐비닛공간을 절약하다

B&R 은 자사의 ACOPOSmulti 드라이브 시스템 개발에도 집중하고 있다. 모터가 장착된 서보 드라이브인 ACOPOSmotor 은 모터와 결합하여 통합 safe 모션 기능이 있는 구성이 가능하고 연결이 쉬운 메카트로닉 서보 유닛을 형성하고 기계에 필요한 곳에 전원을 제공한다. 그리고 그것은 유일한 개방형 safety 프로토콜을 통해서 이다. 이 제어 캐비닛에서 유용한 공간을 절약하고 분산 시스템 아키텍처의 개발을 발전시킨다.

가상 safe 컨트롤러 – SafeLOGIC-X

Safe 자동화 어플리케이션의 경우, B&R 은 해당 safety 기능이 safe I/O 모듈과 표준 컨트롤러, 그리고 HMI 어플리케이션에 걸쳐 분배되어있는 소프트웨어 기반의 safety 컨트롤러를 제공한다. SafeLOGIC-X 라는 이 솔루션은 심지어 더 작고, 비용에 민감한 safety 어플리케이션까지도 모든 safe 모션 기능에 대한 본격적인 지원이 통합된 safety 솔루션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afeLOGIC-X 는 openSAFETY 첫 개방형이자 유일한 100% 버스-독립형으로 모든 산업용 이더넷 솔루션을 위한 안전 표준인 통신 프로토콜을 사용한다.

모바일 자동화를 위한 모듈형 개념

”통합 산업” 의 최상적인 데모는 B&R의 모바일 자동화 솔루션 라인에서 찾아볼 수 있다. 실외용 어플리케이션 및 특수 목적 vehicles 을 위해 디자인 된 운영 및 모니터링 장치, 원격 PLC 장치 및 분산 I/O 유닛은 공장을 위한 B&R 제품과 같은 모듈방식이다. 이러한 것은 기존 자동화 시스템과도 완벽히 호환하기 때문에 모바일 기계도 전체 시스템에 원활히 통합할 수 있다.

이달의 추천기사 - DHL


추천 뉴스

Photo (from left to right): Sven Staiger, Index-Werke, Esslingen, Nika Nowizki, Institut für Maschinenelemente (IMA), University Stuttgart, Dr. Alexander Broos, Head of Research and Technology, Source: Rainer Jensen

Safety of standard PLC control validated yet again

’VDW Project of the Year’ accolade awarded for outstanding study As part of the Safety ...

매스웍스, 오토모티브 컨퍼런스 개최

매스웍스, 오토모티브 컨퍼런스 개최

매스웍스의 ‘오토모티브 컨퍼런스(Automotive Conference) 2017’ 행사가 9월 20일 서울 코엑스에서 200여명의 업계 전문가, 연구원 및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