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21일

    아나로그디바이스, 수석부사장 겸 CFO에 리차드 푸치오 주니어 임명

    리차드 C. 푸치오 주니어(Richard C. Puccio, Jr.)
    ADI 신임 CFO에 리차드 C. 푸치오 주니어(Richard C. Puccio, Jr.) 선임

    아나로그디바이스(ADI)는 리차드 C. 푸치오 주니어(Richard C. Puccio, Jr.)가 2024년 2월 5일자로 ADI의 수석 부사장(EVP) 겸 최고 재무 책임자(CFO)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빈센트 로쉬(Vincent Roche) ADI CEO 겸 의장은 “리차드 부사장은 복잡한 기술 분야에서 30년 이상 재무 자문 및 고성장 비즈니스 운영 활동을 주도하며 풍부한 경험과 역량을 쌓아왔으며, 이는 ADI의 리더십 팀에 큰 보탬이 될 것”이라며, “리차드 부사장의 명철한 비즈니스 통찰력 덕분에 ADI는 기회와 복잡성이 점점 더 증가하는 세계에서 운영 효율성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푸치오 신임 CFO는 전세계 선도적인 클라우드 및 기술 서비스 사업자인 아마존 웹 서비스(AWS)에서 CFO를 역임한 후 ADI에 합류했다. 그는 AWS에서 사업부와 긴밀히 협력하면서 컴퓨팅, 스토리지, 데이터베이스, 로보틱스, 머신러닝 및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모바일, 보안 등 다양한 기술을 포함한 200개 이상의 완전한 서비스 사업들을 관리했다.

    AWS 이전에는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wC)에서 약 29년 동안 근무했으며, 이 기간 중 20년 이상을 파트너로서 재직했다. PwC에서 푸치오는 주로 글로벌 기술, 반도체, 반도체 자본재 산업 분야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했다.

    푸치오 신임 CFO는 “혁신 정신, 훌륭한 인재들, 그리고 우리의 삶과 세상을 풍요롭게 하기 위한 헌신을 바탕으로, ADI는 매우 강력한 성장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본인의 디지털, 소프트웨어 및 플랫폼 경험이 인텔리전트 에지를 창출하고 새로운 차원의 주주 가치를 창출하는데 있어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ADI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AS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