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 비틀림, 리프트, 구부림 모든 용도로 사용가능한 랍코리아 올라운드 케이블
산업 현장에서 쓰이고 있는 여러 종류의 케이블을 용도별로 구비할 필요없이, 한 종류의 케이블만 준비하는 것으로 해결이 가능해졌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공장, 제조 공장, 물류 창고 등에서는 공정 과정에 따라 용도별로 다른 케이블을 사용해 왔다. 고정용, 비틀림용, 리프트용, 구부림용 케이블을 위해 각각 다른 종류의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는 것.
이러한 과정에서 용도에 맞지않는 잘못된 케이블 포설과 케이블 수급 관리에서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랍코리아가 다양한 용도로 하나의 케이블을 사용할 수 있도록 올라운드 케이블을 새롭게 출시했다.
랍코리아가 출시하는 올라운드 케이블인 ÖLFLEX® AUTO 8681 MC는 고정, 비틀림, 리프트, 구부림 모든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일석사조 케이블이다. 다양한 종류의 케이블을 하나의 케이블로 대체함으로써 관리가 쉬워지며, 포설 오류의 위험이 사라져 불필요한 비용을 절감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ÖLFLEX® AUTO 8681 MC’를 새롭게 출시했다. 해당 케이블은 용도별로 다르게 쓰이고 있는 여러 종류의 케이블을 대체할 수 있어 관리의 편리성과 비용 효율 및 생산성을 향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랍코리아 이광순 대표이사는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거쳐 검증 완료한 ÖLFLEX® AUTO 8681 MC는 폭넓은 산업 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여러 산업 현장에서 발생하는 불편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