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몰렉스, 비트웨어 인수로 OEM FPGA 사업 강화

    몰렉스가 데이터 센터 컴퓨팅 및 네트워크 패킷 공정분야에 사용되는 FPGA(Field-Programmable Gate Arrays) 전문기업 비트웨어(BittWare)를 인수하고 OEM용 고성능 FPGA 사업을 강화한다.

    비트웨어는 보드 레벨의 컴퓨팅 시스템, 집적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분야를 전문으로 하는 FPGA 컴퓨팅 플랫폼 개발 전문 회사다.

    비트웨어 PCIe FPGA Board

    몰렉스 계열사인 인터코넥트 시스템 인터내셔널(Interconnect System International)의 마크 길리암(Mark Gilliam) 사장은 이번 인수를 통해 몰렉스 및 자회사인 나라테크(Nallatech)가 FPGA 기반의 고성능 컴퓨팅 및 네트워크 프로세싱 솔루션 분야의 급증하는 수요에 더욱 경쟁력있게 대처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비트웨어는 FPGA의 글로벌 대표기업인 인텔(알테라)과 자일링스의 FPGA 기술을 사용해 플랫폼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미국 뉴햄프셔주의 콩코드에 본사가 있다. 업계 유수의 회사들은 비트웨어(BittWare)의 FPGA 솔루션을 사용해 컴퓨팅/데이터 센터, 국방/항공, 정부, 계측/시험, 재정 기관 및 방송/비디오 등 다양한 분야에 프로세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트웨어의 제품은 최신의 FPGA 소자를 서버 시스템의 개발 및 배치에 사용되는 고신뢰도의 보드 레벨 솔루션으로 전환시켜준다. 비트웨어는 자사의 엔지니어링 전문성을 기반으로 벤치마크 일렉트로닉스(Benchmark Electronics)와 같은 협력사들과 함께 고객 맞춤식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OEM 회사들의 제조를 돕고 있다.

    제프 밀로드(Jeff Milrod) 비트웨어 CEO는 “FPGA 기반의 플랫폼들은 머신러닝, 인공지능, 사이버 보안, 네트워크 강화, IoT 및 기타 메가 트렌드 분야에서 중요한 핵심 요소”라고 말하고, “몰렉스의 자회사로서 나라테크(Nallatech)와 협력관계를 가진 당사는 새로운 자원, 더 나은 공정 및 규모의 경제를 이렇게 급성장하는 분야의 고객사들에게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ASI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HM 2024
    • K-BATTERY Show
    • AI Expo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HM 2024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인텔, 알테라(Altera)를 전문 FPGA 기업으로 독립 분할

    인텔로부터 다시 분할 독립되는 알테라는 패브릭에 AI가 내장된 유일한 FPGA를 비롯해 기업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

    마우저, AMD 자일링스의 크리아 KD240 드라이브 스타터 키트 공급

    마우저가 산업 자동화, 의료, EV 및 로보틱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AMD 자일링스의 크리아 KD240 드라이브 스타터 키트를 공급한다

    래티스, Lattice Avant™ 플랫폼 기반 저전력 미드레인지 FPGA 신제품 출시

    Lattice Avant 플랫폼을 기반으로 구축된 Avant-G 및 Avant-X FPGA 제품군은 통신, 컴퓨팅, 산업, 자동차 시장의 미드레인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전력 효율성, 고급 연결성, 최적화된 컴퓨팅을 제공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오토모션
    오토모션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