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듀얼출력의 전압 슈퍼바이저

    고성능의 선형 및 전력 솔루션, LAN 및 타이밍과 통신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계 선두업체인 Micrel은 수동 리셋 입력, 워치독 타이머 및 공간 절감형 1.6mm x 1.6mm 얇은 두께의 DFN 패키지에서의 듀얼 출력을 특징으로 하는 +/-0.5% 정확도의 전압 슈퍼바이저인 MIC826을 발표했다.

    MIC826 은 8가지 리셋 임계치 옵션을 제공하고 1.8V ~ 5V 전력 공급을 모니터한다.

    이 장치의 특징은 상온에서 +/-0.5 % 전압 임계치 정확도 그리고 -40degC ~ +125degC 온도 범위에서 +/-1.5 % 전압 임계치 정확도이다.

    이 솔루션은 3.6V 이하 전원에서는 3.8μA 전류를 소비하며, 5V 전력 공급에서 동작하는 솔루션에서는 4.8μA 를 소비한다.

    또한 이 IC 특징은 140ms (분)의 업계 표준 리셋 타임아웃 시간과 1.6s 워치독 타임 출력 시간은 물론, 공간 절약형 1.6mm x 1.6mm x 0.55mm 두께의 DFN 패키지에서 액티브-하이 푸시-풀 및 액티브-로우 푸시-풀 리셋 출력이다.

    이 제품은 휴대용뿐만 아니라 더욱 넓은 온도 범위에서 더욱 엄격한 정확도를 요구하는 산업 및 자동화 용도를 위한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Micrel www.micrel.com

    아이씨엔 매거진 2013년 05월호

    IO-Link Wireless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K-BATTERY Show
    • AI Expo
    • HM 2024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HM 2024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HM24] 노르웨이 배터리 산업에서 성공하고 있는 국제 여성 과학자들

    노르웨이의 배터리 산업은 성공적인 경력을 위한 마법 같은 조합을 갖추고 있다 - 성평등, 일과 삶의 균형, 문화적 다양성.

    [#HM24] 네트워크화된 생산을 보장하는 강력한 보안

    achelos는 네트워크화된 생산을 위한 포괄적인 보안 엔지니어링 서비스 및 개별 키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HM24] 벡호프, AI 모델 생성을 간소화하는 AutoML 도구 출시

    AutoML은 규제 산업에서 설명 가능하고 재현 가능한 결과를 제공하는데 AI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유망한 전망을 제시하고 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K-BATTERY SHOW 2024
    오토모션

    추천 기사

    mobility